금연플러스 앱 출시하였습니다.

프로그래밍|2015. 1. 24. 19:00

금연플러스 앱 출시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블로거 황금너구리입니다. 제가 직접 만든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금연플러스가 구글플레이에 출시를 하였습니다.

 

 

 

 

금연을 하고자 하시는 분들이라면 필수 어플이 될 수도 있습니다.

 

금연플러스를 만든 이유는 건강과 돈 절약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자는 슬로건을 내세웠습니다. 솔직히 흡연을 한다면 한 해에 자신이 담배에 지출을 하는 돈을 계산을 해보면 어마 어마 하다는 것을 알아챌 수가 있습니다.



심지어 1년, 10년, 20년 꾸준히 흡연을 하게 된다면 자신의 몸 속의 변화된 것을 병원에 가지 않는 이상 제대로 못느끼실 것입니다. 그 때는 너무나도 늦은 상태이고 늦지 않은 지금이라도 다시 끔 자신의 건강에 대해 생각을 해보는 것도 조금이나마 금연의지에 플러스 될 수도 있습니다.

 

 

 

가족, 친구, 지인 분들이라면 흡연을 하시는 모습을 본다면 별로 안좋게 보지 않을까 우려도 있고 특히나 집에서 눈초리를 받게 되기 마련입니다. 올해 담배 값이 올랐네요. 언제 또 오를지 모르지만 여전히 흡연이라는 명목하에 담배에 돈을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계속 지속적으로 투자를 한다면 과거를 되돌아 보았을 때 후회를 할 수도 있습니다. 후회하지 않는 삶을 살려면 후회하는 짓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금연플러스는 금연에 도전을 하시는 분들에게 도우미 역할을 하게 될 어플입니다. 구글플러스에 금연플러스라고 입력을 하시면 보라색 아이콘에 금연표시로 되어 있고 개발자는 Gold Raccoon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그 걸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이용을 해보시고 리뷰 부탁드립니다. 많은 이용 바래요^^~

 

금연플러스 App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ju.navigationdrawe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