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플레이 생의남은시간 어플을 통해 살아왔던 시간 보기

인터넷 생활|2014. 3. 10. 08:00
구글플레이 생의남은시간 어플을 통해 살아왔던 시간 보기

 

1년에 365일이라는 날이 있고 하루 중 24시간이라고 가정을 했을 경우에 1년이 총 몇 시간이 되는지 계산을 하면 8760시간입니다. 거의 1만 시간에 가까운 시간이지만 어마어마한 시간이기도 하네요. 만약 잠을 자는데 1년 동안 투자한 시간을 보면 예를 들면 잠을 하루에 8시간 정도 잔다고 가정을 했을 경우에 2920시간 정도의 잠을 자는 것으로 계산기를 통해 계산이 되어집니다. 평균적으로 잠을 자는 것 같지만 100년을 살 수 있다고 가정을 하면 292000시간이 될 것으로 예측이 되네요. 물론 잠을 안자면 어떻게 안잘 수 있을지는 미지수이네요.



 

1년 중에 시간이 총 몇 시간인지는 평균적으로 보면 별로 관심을 가지지 않습니다. 그냥 흘러가겠지, 또는 가는대로 가겠지라고 말을 하지만 사실 시간은 소중하답니다. 돈은 일을 하면 벌 수는 있지만 흘러간 시간은 되돌릴 수가 없습니다.

 

여태동안 살아왔던 날이 얼마 정도 되는지 알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확인을 할 수 있는 방법은 구글플레이에서 생의남은시간 어플을 통해 살아왔던 날이 얼마나 되는지를 확인을 할 수가 있는데, 어플을 설치를 하고 실행을 하게 되면 태어난 날을 설정을 하여야 합니다. 크게 어렵지도 않고 간단하니 몇 번 만 하시면 금방 터득하실 거에요.


 

생의남은시간 어플에서 남은 인생, 남은 올해, 남은 하루, 인생 시계를 확인을 할 수가 있는데, 인생 시계에서 명언이 정말로 와닿는거 같네요. 지금도 지나가고 있는 것이 시간의 초침인데, 초침이 계속 갈 수록 시간이 흘러가고 있네요. 누군가에게는 오늘 하루가 정말로 그토록 간절히 원했던 하루였을 것이고, 어느 누군가의 하루는 지루한 하루였을거에요. 생각하기 나름이겠지만, 시간을 무의미하게 보내버린다면 얼마나 아까울까요? 돈으로 살 수는 없지만 이제부터라도 시간을 정말로 소중히 대해야 할 거 같아요. 오늘 하루는 그렇다 할 만족하지 못한 하루라도 가정을 한다면 1 ~ 2시간이라도 자기 자신에게 투자를 한다면 그 하루는 최고의 하루이지 않을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