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다시 포스팅을 시작을 할려고 합니다.

인터넷 생활|2012. 12. 14. 11:43

간만에 다시 포스팅을 시작을 할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황금너구리입니다.ㅎㅎ
블로그 정말로 오랜만에 접속을 하네요. 그 전에도 눈팅으로 접속을 했지만 포스팅을 차근차근 채워나가야 겠네요.ㅎ 학교에서 작품전시회를 하랴 기말고사를 시험을 치고 하루하루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학교에서 저녁에는 도서관 일을 하느라 오랫동안 이웃분들께 방문을 못드렸네요.



요즘에 날씨가 매우 추워지고 있네요. 특히나 학교에 오면서 길이 빙판길이어서 그런지 미끌미끌해서 많이 넘어질뻔 했네요.. 휴..ㅠ.ㅠ. 블로그를 이제부터라도 조금씩 활성화를 해나갈려고 합니다.ㅎ 저의 이름을 걸구 말이죠.ㅎㅎ 쉽지는 않겠지만 도전을 하겠습니다.


블로그가 여태동안 잘 살아있는 걸 보니 정말로 신기할 따름입니다. 아직은 100포스팅이 아니지만 언젠가는 100포스팅이 되리라 봅니다. 일단은 일반적인 정보성 블로그 식으로 운영을 할 예정이고 추후에 수익형 블로그로 다시 도전을 할려고 합니다. 요즘 다양한 방식의 블로그를 통해 제휴마케팅을 어떻게 할지 방법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하루종일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저는 소소히 틈틈히 블로그를 할려고 하는지라 글이 많이 서툴거에요.



인터넷에 있는 좋은 글들을 꾸준히 읽을 계획입니다.ㅎ 오늘의 유머나 기타 사이트에서도 좋은 글들이 많이 있는 것 같아 영감을 자주 얻곤 합니다. 다른 블로거 분들 글을 잘쓰시니 정말로 부러울 따름이네요..ㅎㅎ 이따가 밥을 먹어야 될 거 같네요. 포스팅 한 개 한 개씩 채워질 때 마다 블로그에 저축을 하는 것 같네요.


다들 점심 맛있게 드시고 오늘 이따가 포스팅을 할 수 있으면 하고 아니면 내일 포스팅을 하겠습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