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g를 pdf로 변환하는 pdf변환 프로그램

인터넷 생활|2013. 12. 27. 06:00
jpg를 pdf로 변환하는 pdf변환 프로그램


jpg 여러 개의 이미지를 한 번에 pdf로 만드는 프로그램을 찾으시는 분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습니다. pdf변환프로그램이 유료버전이 있는 반면에 유료버전이 있습니다. 우리가 자주 쓰고 싶을 때 왠지 모르게 무료로 계속 쓰고 싶은 욕구가 생기는데, 사람들이 쉽게 사용을 하실 수 있고, 또 조작법도 그렇게 어렵지도 않은 pdf변환 프로그램을 소개를 할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유용한 프로그램을 사용을 해보셨으면 합니다.


전에 포스팅했던 pdf프로그램이 유료버전인지 저도 정확히 모르고 포스팅을 해서 피해를 입으신 분들 사죄를 하겠습니다. 혹여 이번은 네이버 자료실에서 찾은 프로그램이니 안심하고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프리웨어 무료입니다.

이 전에 pdf변환 프로그램 포스팅 ☞ http://gdrcoon.tistory.com/120

 

pdf프로그램 다운로드 ☞ 바로가기

위의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프로그램을 다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공개 자료실이니 마음 놓고 사용을 하시길 바래요~! 위의 링크에서 다운로드를 받으셨으면 이제 컴퓨터에 설치를 하셔야 합니다. 설치파일을 더블클릭을 하여 주세요.


 

설치파일을 더블 클릭을 하게 되면 위와 같이 설치화면이 나옵니다. 다음을 클릭을 하여 주세요.


 

사용자 계약에서 사용자 계약에 동의합니다를 선택을 하시고 다음을 클릭을 하세요.


 

nPDF 설치 선택에서 nPDF 프린터 설치하기 체크 하여 주시고 다음 클릭하세요.


 

설치 준비 완료에서 설치를 클릭을 하여 주시면 설치가 됩니다.


 

위의 설치 게이지바가 꽉 차게 되면 설치가 완료가 됩니다. 이제 pdf변환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해요. 초보자분들도 쉽게 사용을 하실 수 있으니 금방 따라하실 수 있을거에요.



 

바탕화면에서 nPDF 유틸 도구 아이콘을 더블 클릭을 하시면 위와 같은 창이 뜨게 됩니다. 여기에서 이미지 파일을 pdf로 만들기 선택을 하고 다음을 클릭하세요.


 

이 화면에서 이미지 파일을 pdf로 만들기 위해 이미지를 추가를 해야 합니다. 이미지파일을 추가 클릭하여 주세요. 이미지를 추가를 하였다면 저장을 클릭하세요.



추가된 이미지를 pdf로 만들기 위해 지정할 이름을 정해주세고 저장을 클릭하여 주시면 pdf로 만들어지면서 만들어진 pdf가 열립니다.



위의 화면이 이미지에서 pdf로 만들어진 것입니다. 몇 번 따라해보시면 이해가 가실 것입니다. 아니면 한 번 직접 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좋은 프로그램을 사용을 하는 것이 일상화 된다면 습관이 되겠죠?ㅎㅎ


이 프로그램 말고도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저는 pdf변환 프로그램 중에 이 걸 자주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집에서도 사용을 하네요.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유틸리티지만 조금씩 알 수록 나중에는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있을 거 같아요.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포스팅을 이만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