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이사 - 깔끔하고 편리한 원룸이사 서비스

핫딜|2013. 8. 28. 06:00
e편한세상 - 깔끔하고 편리한 원룸이사 서비스


시간이 지날 때 마다 새로운 보금자리를 찾으러 다니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정말 예쁜 방이 있으면 그 곳에서 꿈같은 희망으로 거주하길 희망을 하는데, 그 전에 계약을 하고 그 다음에 중요한 건 이사를 해야 된다는 점이네요. 대학교에 다니시는 학생분, 직장에 다니시는 직장인분들도 계실텐데 막상 이사를 할려니 어느 것 부터 손을 대셔야 할지 감이 안오실 것입니다. 하지만 크게 고민을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이사에 대해 고민을 하시거나 앞으로 이사를 알아보실려고 하시는 분들께 e편한이사를 소개를 해드릴려고 합니다. 원룸이사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 정보입니다.


원룸이사에 대해서는 4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원룸로얄이사, 원룸포장이사, 원룸일반이사, 용달기사도움 등이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많이 하고있는 이사의 종류는 원룸일반이사나 용달기사도움서비스 정도 입니다.


e편한이사 무료견적신청하러 바로가기

○ 이사서비스 종류

1. 원룸로얄이사

포장이사 서비스를 제공을 하고, 여자 도우미 1명이 추가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이사를 더욱 꼼꼼하고, 편리한 이사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2. 원룸포장이사

고가의 귀중품을 제외한 모든 가재도구를 포장을 해서 정리 정돈까지 해드리는 이사서비스입니다. 액자, 거울 등을 고객이 원하시는 곳에 못을 이용해서 부착해드립니다.

3. 원룸일반이사

이사짐을 고객님이 직접 포장을 하시고, 운반은 숙련된 직원과 차량으로 처리하여 드리며 가구와 일반적인 큰 것은 자리배치를 해드립니다.

4. 용달기사도움

고객이 이삿짐을 직접 포장, 정리정돈을 하고 이삿짐 기사는 고객을 도와 이삿짐을 함께 운반 운송하는 역할을 합니다.




○ 이사 비용

원룸VIP이사 : (작업인원 : 남2명 + 여1명), 비용 : 35만원
원룸포장이사 : (작업인원 : 남2명), 비용 25만원
원룸일반이사 : (작업인원 : 남2명), 비용 18만원

※ 상기 비용은 시내구간이며 일반적인 작업 환경하에서 표준금액입니다.(1톤기준)


원룸이사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이사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무료견적 신청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신뢰감이 있고, 깔끔한 이사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이사입니다. 

이사를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 전에 여러분이 원하시는 이사견적을 받으시는 것도 이사를 하는데 있어서 보다 현명한 방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