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p 드라이버 설치 쉽게 하기

인터넷 생활|2014. 1. 16. 06:00
3dp 드라이버 설치 쉽게 하기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가 포맷을 해야 하는 일이 있을 때 포맷을 하고 난 후에 드라이버를 설치를 하여야 제대로 컴퓨터가 동작이 됩니다. 기본적으로 설치를 해야 하는 드라이버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사운드카드, 게임이나 화면 해상도에 관련된 그래픽 드라이버, 칩셋드라이브 등 몇 가지 드라이브를 설치를 하여야 합니다. 따로 찾기도 귀찮고, 쉽게 설치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으실텐데, 3dp를 추천을 드립니다.


3dp는 비교적 사용방법이 쉽고 간단하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을 하실 수 있을 만큼 필수 프로그램입니다.

3DP 다운로드 바로가기 ☞ 네이버 자료실 가기
3DP NET 다운로드 바로가기 ☞ 네이버 자료실 가기

위의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3dp를 다운로드를 먼저 받습니다. 설치파일을 실행을 하여 주세요.

 

설치를 할 때 언어는 한국어를 선택을 하고 OK를 클릭합니다.


설치화면이 나오게 되면 다음을 클릭을 하세요.

 

사용권 계약에 동의함을 클릭을 하세요.

 

구성 요소 선택에서 3DP Chip v13.12만 체크를 하고 다음을 클릭하세요.



설치 위치 선택에 경로를 그대로 둔 상태에서 다음을 클릭하세요


Mobogenie 설치를 굳이 안하셔도 됩니다. 체크를 해제를 하고 다음을 클릭하세요.


시작 메뉴 폴더 선태에서 그대로 두고 설치를 하면 설치가 되면서 완료가 됩니다.

 

설치된 3dp를 실행을 하면 각 각의 해당하는 드라이버들이 나오게 됩니다. 포맷을 한 후에 설치를 하셔야 할 드라이브를 찾으시기 편리하도록 구성이 되어 있어서 각 각의 해당하는 드라이버를 클릭하면 홈페이지가 뜨면서 드라이버를 운영체제 별로 다운로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포맷을 한 후에 사용을 해도 되는 프로그램이기에 필요하신 분들 많이 사용하시길 바래요. 드라이버 설치를 보다 쉽게 설치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