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추천 - 집 안에 간단히 키울 수 있는 다양한 허브

인터넷 생활|2013. 6. 28. 06:00
허브추천 - 집 안에 간단히 키울 수 있는 다양한 허브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허브 중에 일상 속에서 가장 많이 사용이 되는 곳이 음식점이기도 하고, 허브향도 있습니다. 허브향은 집 안이나 사무실 안에 하나 쯤 나두어도 좋은 냄새가 나는데, 식물을 기르는걸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허브를 직접 집에 하나 쯤 두고 키우셔도 정서적으로도 도움이 많이 된답니다.

식물을 키우기 어려워하시는 분이 있으실텐데 직접 몇 일 마다 아니면 일주일 마다 물을 주는 것이 아니라 병 안에 물이 들어있고, 병 입구에 식물이 있는 형태의 수경재배를 통해 허브를 기르실 수 있습니다. 식물을 관리를 잘 못하더라도, 지정된 설명서에 맞게만 관리해주신다면 식물키우는데 재미를 느끼실 거에요


계절마다 다른데, 주로 따뜻한 계절에는 허브를 음식점에서는 요리재료르 쓰기도 하고, 방향재료로도 쓸 수 있습니다. 그와 반대로 추운계절에는 공기정화기능을 해주어 집 안에서도 전 보다 안 좋은 공기를 덜 마실거에요. 집에 방 안에 하나 쯤 나두어도 될 인테리어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어느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는 모양으로 무난하게 집 안에서 멋진 분위기를 연출을 해낼 수 있습니다.


허브에는 다양한 효능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많이 알고 있는 투통이나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을 주기도 하고, 소화기관을 튼튼히 해주는 효능도 있습니다. 감기에 자주 걸리시는 분들은 감기에 효과가 있습니다. 허브 종류 마다 향이 좋아서 여러분이 마시는 차에 넣어 즐기셔도 무난하고, 허브로 만들 수 있는 요리를 하셔도 좋아요


허브의 종류도 8가지 종류가 있는데, 로즈마리, 장미허브, 골든레몬타임, 레몬밤, 퍼피민트, 라벤더, 애플민트, 스피아민트 등 종류도 너무나도 많네요. 종류마다 향도 서로 다르답니다.


허브의 종류도 말고도 허브키울 수 있는 유리병의 디자인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여러분이 원하시는 디자인으로도 예쁘게 허브를 가꾸실 수가 있습니다. 허브는 선물용으로도 좋은데, 가끔 지인분이나 사랑하시는 분에게 선물을 하나 해주셔도 될 만한 아이템입니다.

식물을 키우시는 분들은 대부분 감수성이 풍부하신거 같아요ㅎㅎ 사람마다 다르지만 식물을 기르는 걸 좋아하는 분도 있으실테고, 별로 기르기를 원치 않으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일반식물 보다는 허브는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고 있으니 한 번쯤 길러보아도 될 만한 식물입니다. 여러분들도 달콤한 허브향에 빠져보시길 바래요~!^^

향기좋은 허브 구입하러 가기
위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다양한 종류의 허브를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여 알뜰구매를 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위의 링크를 참고를 하셔도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