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상추천 - 집 안에 하나쯤 들여놓고 싶은 예쁜책상

핫딜|2013. 5. 24. 06:00
책상추천 - 집 안에 하나쯤 들여놓고 싶은 예쁜책상

일반 사람들 집에 흔한 가구 중에 책상이 제일 흔합니다. 흔하기도 하지만 때로는 조금 더 색 다른 책상을 원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책상은 주로 학생이나 직장인들이 공부나 컴퓨터를 하느라 사용을 많이 하지만, 때로는 책을 읽을 때도 있습니다. 책상은 쓰일 데가 많이 있고 유용하기 까지 합니다.


집 안에 하나 쯤 들여놓아도 어느 책상이든 어울리기 마련인데, 정말 예쁘고 가지고 싶은 책상도 가끔 보셨을 거에요. 원룸에 싱글로 살고 계시는 분이나 학생, 직장인 분에게 추천해드릴 만한 예쁜 책상들을 소개를 할려고 합니다.

메리미 서랍형 책상 2인용 [구경가기]

집에 있는 자녀 방에 배치해두어도 집중이 잘 될 것 같은 책상이에요. 방 안의 공간에 비해 넓어 보이기도 하고, 책상을 어디에 배치를 하느냐에 따라 크게 분위기가 달라집니다. 주로 아이들 공부방에 배치를 해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책상위에는 아로마향 하나 나두셔도 좋아요. 더군다나 2인용이라 두 아이가 쓰기에 부담되지 않을 책상이네요.

콰트로 1206G RED 시리즈 [구경가기]


간편한 걸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책상입니다. 책상이 다른 책상에 비해 심플함이 돋보이고, 사무실이나 집에서 간단한 용도로 사용을 하셔도 됩니다. 싱글분이나 직장인, 학생 분들이 쓰시기에 무난한 책상입니다. 책상을 쓰는 거면 이왕 깔끔한 걸로 쓰는게 집중이 잘되고, 관리하기에 편리합니다.  종류도 4가지 종류도 있어서 본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을 하셔도 상관이 없어요. 게다가 견고하기 까지 하네요.


프렌치 데스크II [구경가기]

흰색 계열에 아름다운 세상에 온 것 같은 로맨틱한 분위기의 책상입니다. 디자인이 세련되어 있어서 많은 여성분들이 좋아할 만합니다. 충분한 수납공간에 컴퓨터 책상으로도 활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자녀방에 쓰셔도 좋을 듯하고 선물용으로도 추천해드려도 될 만한 책상입니다. 어느 방에 배치를 해두어도 잘 어울리기에 주로 창가 옆에 배치를 해두시는 것도 좋아요. 무난하게 쓰고 싶으시다면 프렌치 데스크II를 추천해드립니다.

필웰네이쳐원목DIY [구경가기]

언제나 자연을 생각을 해본다면 친환경 원목 가구로 만든 책상도 많은 분들이 선호하고 있습니다. 가족들과 직접 책상을 조립을 할 수가 있어서 새로운 경험을 심어주기도 합니다. 편안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자녀분에게 선물해주어도 되고, 방에 배치를 해두셔도 깔끔하고 보기가 좋습니다.

위의 4가지 예쁜책상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방 안이나 집에 하나 쯤 두고 싶을 책상이네요. 책상을 새롭게 구입하거나 선물을 할려고 하시는 분들은 책상을 구입을 하는데 있어서 저의 포스팅을 참고하셔도 됩니다.

이 보다 더 많은 예쁜 책상들을 보실려면 아래의 링크에 들어가보시면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예쁜 디자인의 책상도 있습니다. 취향이 각기 다르니 여러분에게 맞는 책상을 고르시길 바래요~
더군다나 저렴하게 구입을 하실 수가 있어서 알뜰하게 구매를 하고 싶으신 분들께 좋은 소식이에요~^^

더 많은 책상 보러가기 Clic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