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서점추천 - 책값이 부담스럽다면 저렴한 중고책 어때요?

인터넷 생활|2014. 2. 24. 08:00
중고서점추천 - 책값이 부담스럽다면 저렴한 중고책 어때요?

한 달에 평균적으로 책을 읽는 권수는 대략적으로 보면 1 ~ 3권 정도일텐데 이 보다도 많이 읽으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책을 읽기 전에 선택을 하거나 좋아하는 종류의 책을 보게 되는데 도서관에서 빌려보시는 분들도 있으실 테고 개인소장용이나 집 안 서재에 책장에 보관해두고 읽고 싶은 책들을 사서 책장에 예쁘게 꽂아두시는 독서광분들도 있습니다.

책 값이 1권에 10,000원 ~ 40,000원 정도 하는데, 평균적으로 책들은 가격이 10,000원 ~ 20,000원 사이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주로 서점에서 마음에 드는 책이 있어서 구입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읽어보고 이 책이 마음에 너무 들어서 구입을 하는 경우가 있을 것이고, 이 책이 아니면 안된다는 마인드에 구입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사람마다 책을 읽는 종류와 횟수도 서로 서로 다릅니다. 책을 읽는 건 개인의 취향이네요.


책을 구입을 하면서 간혹가다가 책값이 부담될 때가 있습니다. 새로운 책 말고도 중고책도 있습니다. 다른 누군가가 책을 구입을 하고 읽고 책을 따로 선물을 하거나 중고서점에 올릴 때도 있습니다. 중고서점에 있는 책들은 새 책 보다 가격이 저렴한데, 책 상태도 좋은 책도 있고, 읽기에 부담이 없는 책들도 있습니다.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는 중고책을 시중에 뿐만 아니라 인터넷에 도서쇼핑몰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는데, 온라인 중고서점 사이트를 여러분들께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공통점이 책이기에 설명은 생략을 하겠습니다.

 

영풍문고 중고서점 [구경가기]


 
 

 

Yes24(예스24) 중고서점 [구경가기




 

교보문고 중고서점 [구경가기]



위의 3가지 온라인 중고서점 사이트인데, 설명은 생략을 했습니다. 중고책을 구입을 하신다면 서로 가격비교를 한 번 해보시는 것도 현명한 소비를 하실 수가 있네요. 무엇보다 저렴하게 구입하면 본인에게도 좋은 방법이 될 거에요. 책은 한 번 구입을 해두고 두고 두고 읽을 수 있고 머리 맡에 두거나 읽고 싶은 곳에 몇 권씩 두어 꾸준히 읽는 습관을 들인다면 독서습관이 몸에 베일 거에요. 책을 저렴하게 구입을 하고자 하시는 분들이나 중고책을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위의 사이트에 한 번 들어가보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