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소설 - 감염된 세계 2

인터넷 생활|2013. 4. 18. 06:00
좀비소설 - 감염된 세계 2

저의 소설이 조금씩 알려지면 좋겠네요.ㅎ 여러 모로 소설을 오랜만에 쓰니 손에 잘 잡히지는 않지만 소설을 쓴다는 그 자체가 가장 큰 재산인 것 같습니다. 작년에는 소설을 안쓰고 오히려 좀비소설을 찾으러 다녔습니다. 어떤 스토리로 진해이 되고, 어떤 부분이 제일 마음에 들었는지, 스릴 있는 부분과 약간의 액션감이 있는 부분 등을 읽어보았는데 감회가 새롭네요. 작년에 읽었던 하루하루가 세상의 종말 참 안타까운 면이 잠시 없지 않아 있습니다. 끝 부분이 제일 슬펐습니다. 결국은 주인공이 살아 돌아오질 못하네요. 이제 2부인데 아직 좀비는 등장을 시키지 않았습니다. 좀비는 대략 5부 쯤에 등장을 시킬려고 합니다. 좀비가 나타나기 전의 세계도 묘사를 해놓을려고 합니다. 되도록이면 한국이 가상으로 통일이 되었다는 추측하에 소설을 쓰고 있습니다. 소설은 허구이지만 언젠가 한국과 북한은 통일이 될 날이 올 것이라고 봅니다.

감염된 세계 2


 
글쓴이 : 황금너구리

새로운 신흥 국가 아프리카 연합

 
언젠가 감동깊은 꿈을 꾸었더라면 얼마나 좋을까
매일 매일 최선을 다해 살아간다면 후회 없이 살아가는 것이다


오래 전 부터 식민지와 노예생활을 하던 큰 슬픔과 아픔을 많이 겪었던 아프리카는 드디어 약간씩 해방을 맞이하기 시작을 하였다. 과거와 달리 지금은 훨씬 조금씩 잘 살기 시작을 하였고, 심지어 소말리아, 수단은 자국 영토 내에 나무를 심기 시작을 하였다. 황무지이고 땅이 황토색 밖에 보이지 않고 저 끝너머 사막이 있는 아프리카... 무언가 가슴이 웅클하고, 거기에 나무를 심어주고 싶은 심정이었다.


이스라엘은 아직도 팔레스타인과 약간의 영토 분쟁이 있다. 큰 문제가 되지는 않지만 여전히 이스라엘은 팔레스타인을 언제 든지 공격할 계획을 가지고 있고, 심지어 지금은 사우디 아라비아와 전면전을 준비를 할려고 하는 중이다. 사우디 아라비아는 핵무장을 할려고 오래 전 부터 준비를 해왔다. 전력을 비교해보자면 이스라엘이 매우 불리한 상태이다. 과거의 이스라엘이 아니다. 사우디 아라비아는 석유가 많이 나서 온 갖 최신무기들로 장식을 해 놓았다. 레이더 망에 포착되지 않는 최신형 스텔스기 80기를 미국 등 영국에서 수입을 해오고, 자체적으로 전투기를 개발을 하고 있는 상태이다. 군사력을 절대로 넘 볼 수 없는 군사력이다. 이스라엘은 그에 반해 약해지고 있다. 예전에 무기를 그대로 유지를 하지만 방공망만 최신으로 바꾸어 놓은 상태이다. 언제든지 미사일이 공격해 올 경우에 명중률 80% 이상을 자랑하는 신형 지대공 미사일이 이스라엘 본토 내에 배치되어 있다. 테러 공격을 막는 것이 최우선이기 때문이다.

이스라엘 바로 밑에 있는 이집트에서는 매 년 행사가 열리고 있다. 아프리카 대륙의 발전과 번영을 위해 이집트 국민들은 너도 나도 할 것 없이 축제 분위기였다. 예전과 달리 이집트는 나무들이 많이 심겨져 있고, 푸른색이 길게 뛰어져 있다. 사막화를 방지하고 있는 셈이다. 현재 오존층이 조금씩 줄어들고 있어서 아프리카 국가들은 심각하게 우려 하고 있다. 다른 아프리카 국가들도 이집트와 같이 나무를 심는다. 헌데 그와 정 반대로 아시아는 경제개발 중이다. 너도 나도 할 것 없이 각 종 공업단지를 구성을 하고 있다. 매연을 제대로 처리할 방법이 없어 그대로 오염된 매연을 걸러내지 않고 바로 하늘로 배출해 버린다. 황사, 산성비 피해가 심각해지고 있다.
이에 전 세계 환경기구는 매 년 마다 회의를 개최한다. 신흥 개발국에게 공업단지를 조성을 할 때 매연을 정화하는 기술을 지원을 하라고 하였다.

미국과 러시아는 우주에 화성에 정착을 할 수 있도록 기술을 연구 중이다. 아직까지는 많이 부족하지만 얼마 전에 4명의 팀으로 된 화성정착프로젝트 1호가 실시 되어 이미 화성에서 지내고 있는 셈이다. 문제는 화성에 정착을 하면 지구에 영영 돌아오지 못하는 것이다. 참으로 슬픈일이지만 화성 내에서 자체적으로 지구로 갈 수 있는 우주선이 개발되지 않았고, 그럴 만한 시설이 없다. 화성 밑에 화성인들이 산다고 가끔 소식이 있는데, 안을 자세히 들여다 보지 않으니 자세히 알 수가 없는 셈이다. 외계인과 동맹을 맺자는 셈인지.. 공상영화 같다. 미국은 비밀리 외계인과 접촉을 하며, 기술교류를 한다. 나도 직접 보지 못했지만, 미국에 외계인을 수용할 수 있는 구역이 따로 있다. 아마도 외계인들과 동맹을 맺은 것이라 추측이 든다.


아프리카 한 국가는 아직도 내전 중이다. 과거에 그렇고 잘 살지는 못했는 르완다는 계속 인명 피해가 발생하고 있다. 남아프리카 정부는 르완다에 군대를 보내어 내전을 종결시킬 것이라고 선언을 하였다. 말 처럼 쉽지 않은 르완다 내전은 조금씩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았다. 이에 아프리카 국가들은 아프리카 연합을 결성을 하여, 군사 교류, 경제 교류, 과학 기술 교류, 민간 분야 교류, 조선(해양) 교류 등을 맺고, 불모지의 영토가 있는 곳에 친환경적으로 개발을 하기로 시작을 하였다. 크게 세계에 이슈는 되지 않지만 나이지리아에서는 높은 고지대에 풍력발전이 인기를 끌고 있다. 사람들은 신기해 한다. 풍력이 돌아가는 걸 보고 전기가 생산 되는게 신기해서 며 칠째 그 것만 들여다 보고 있는 어린애들이 많았다. 호기심 많은 어린이들

아프리카 연합이 결성되고 난 지 얼마 되지 않아 미국을 급하게 찾는 보고가 왔다 미국 내에 테러가 발생을 하였다는 것이다. 뜻 밖에 일이기도 하지만 미국 정부는 신속히 테러 발생 지역에 경찰병력을 급파했다. 다행히 인명피해는 많이 입지 않았지만 정부는 여전히 테러에 위험을 떨고 있다. 누구의 소행인지 모르지만 아마도 마약범의 소행이다. 마약과 총기 소지 때문에 아직도 골머리를 앓는 미국, 멕시코도 여전히 마약을 하는 집단이 많이 있다. 심지어 경찰까지 공격을 한다. 무방비 상태에 놓여있다. 멕시코 정부는 각 지역에 군대를 보내어 마약범들을 검거하기 위해 은밀히 작전을 수행 중이다. 어느 나라도 테러는 절대로 일어나지 말라는 법은 없다. 언제 든지 무관심하면 테러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브라질과 아르헨티나 정부는 나머지 남미 국가들과 서둘러서 테러 대책 회의를 열고 있다. 미국 내에서 일어난 테러가 마약범 들의 테러라고 밝혀졌는데, 자국 내에서도 마약범들이 있으면 추방을 시키기로 서로 서로 합의를 하였다. 추방을 당한 마약범들은 섬으로 유배된다. 섬 주위에는 전함이 있다. 탈출을 하는 자들이 있으면 즉각 사살이다. 마약범들 몸 안에 칩을 심어 놓고 위성으로 감시 중이다. 전함에 수신기를 장착을 하여서 탈출할려는 마약범이 있으면 바로 사살을 해버린다. 마약에게 용서란 없다.

한국정부는 아프리카 연합에 최신 기술을 지원할려고 회담 중이다. 나무가 많이 심겨진 아프리카 사진을 본 한국 정부는 마찬가지 나무 심기에 전 국민이 감동을 먹은 셈이다. 정부는 나무를 잘 심고 잘 가꾸면 지원을 해준다고 하였다. 공기가 깨끗한 걸 원하는 것 같았다. 누구나 공기가 나쁜 걸 원하지 않는다. 공기가 좋으면 사람 마음도 좋아지고, 기분도 좋아진다. 한국 내에 원자력 발전소를 더 이상 가동을 하지 않고, 태양열, 수소에너지 등을 사용을 하는 대체에너지를 사용을 하고 있다. 기름에 의존을 하지 않고, 다른 물질로 대체를 할려고 하는 중이다. 아직까지는 석유를 사용을 하고 있지만 머지 않아 북한과 통일이 되면 석유를 사용을 하지 않을 것이고, 북한에서 자체 개발을 한 석유와 비슷한 성분의 물질로 대체될 것이다. 아프리카 연합을 본 한국은 감동을 먹었다.

아프리카 연합은 새로운 군사력을 개편한다. 연합 내에 국가들의 군사력은 줄이기로 하고, 대신에 예비전력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자체적으로 함대를 건조하고, 전차를 생산을 하기로 시작을 하였다. 이예 해외 강대국들은 아프리카 연합에 군사기술을 지원해 주었다. 평화조약을 맺은 상태이다. 최악에 대비해 미사일 부대도 운영을 할 계획이다.
평화를 너무나도 사랑하는 아프리카 연합. 티베트와 위구르는 부러워 하고 있다. 중국군과 전투에서 크게 이긴 티베트 저항군은 다시 재 정비를 하고, 홍콩에 있는 중국군 기지를 공격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위구르는 다시 우즈베키스탄에서 물자를 지원받는다.
험난한 전쟁은 언제 끝이 날까? 티베트와 위구르는 독립을 하기를 외친다.!!만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