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립PC추천 - 마이피씨샵에서 컴퓨터 저렴하게 구입하기

인터넷 생활|2014. 2. 21. 08:00
조립PC추천 - 마이피씨샵에서 컴퓨터 저렴하게 구입하기

 

현재 많은 가정에서 개인용 PC 보급률이 예전 보다 점 점 높아지고 있는 추세에 스마트폰 보급률도 이와 마찬가지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스마트폰 사용량이 많아졌다고는 하지만 개인용PC도 많이 사용을 하는 편입니다. 컴퓨터로 온라인게임을 하거나 영화나 인터넷 등 다양한 것을 할 수 있는데, 게임을 하시는 분이라면 컴퓨터 사양도 저사양이 아니라 고사양이면 전에는 느렸던 게임이 고사양으로 바꿈으로써 빨라지는 느낌이 올꺼에요. 무엇보다 게임을 할 때 렉이 걸리면 제일 기분이 좋지 않을 때가 있네요.


일반 정품PC도 좋지만 조립PC도 정품PC못지 않게 성능도 좋은 것도 있고, 고사양인 컴퓨턷 있습니다. 사양별로 다양해서 취향에 따라 컴퓨터를 선택을 할 수가 있어서 조립PC가 좋은거 같아요. 컴퓨터를 알아보고 계시거나 조립컴퓨터를 알아보시는 분이라면 마이피씨샵에서도 알아보시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마이피씨샵에서는 주로 조립PC뿐만 아니라 컴퓨터 부품들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픽카드, RAM, CPU, 메인보드, 하드디스크, 외장하드 등 다양한 컴퓨터 부품들을 판매하고 있는데, 가격도 제품별에 따라 저렴하기도 합니다. 마이피씨샵에서 조립PC의 가격에 얼마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으실텐데 밑에 사진에 보시면 가격이 자세히 나올 거에요.

 

 

 

가정용/사무용이 게임PC나 파워유저를 위한 PC보다 저렴합니다. 인터넷 및 영화, 문서작업을 하시는데 불편한이 없을 정도로 성능이 좋습니다. 이 중에서 성능이 궁금한 제품이 있어서 사양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판매가는 284,000원 정도하는 개인용/사무용 PC입니다. 성능은 아래의 사진에 보시면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메모리 4G, CPU 인텔 팬티엄 G3420, 하드디스크 500G, 내장 그래픽카드 이 정도 사양이면 영화감상이나 요즘도 즐겨하는 스타크래프트라는 게임과 문서 작업을 하시는데 불편함이 없을 정도로 좋아지고 있습니다. 위의 컴퓨터 말고도 다양한 사양의 컴퓨터가 있는데, 사양이 좋은 컴퓨터라면 게임을 하시는데 무리가 없으실 거에요.

마이피씨샵에서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이벤트에 관심이 있으신 분, 조립PC나 컴퓨터 부품을 알아보시고 계시는 분이라면 아래의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더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추천링크] ☞ 마이피씨샵에서 조립PC 저렴하게 구입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