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서점에서 책 저렴하게 구입하기

인터넷 생활|2012. 11. 16. 23:48
인터넷서점에서 책 저렴하게 구입하기


한 달에 책을 몇 권정도 읽으시나요? 책을 구입하고 싶은데 보통 시중에서 책을 구입할려고 하면 정가 가격 그대로 받는 곳도 있습니다. 책을 시중에서 구입하기 부담이 만만치가 않은 사람들도 있습니다. 대게 고민을 하실거에요. "책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정답은 인터넷 서점을 이용을 하는 것입니다. 인터넷 서점에서는 책을 시중의 정가 가격보다 할인을 하여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반값할인이 책을 구입하기에 좋은 기회입니다.

 

반디앤루니스 ▶ [바로가기]

반디앤루니스 인터넷서점입니다. 오른쪽 중간에 보시면 오늘의 반값 50%이상 할인전이 있습니다. 직접 들어가보시면 반값할인이 되고 있습니다. 다음에도 꼭 다시 들어오고 싶은 곳이기도 하죠. 워낙 책이 좋은 책들이 나오니 구매욕구를 불러 일으킨답니다.

 

다양한 책들이 할인이 되고 있어요. 여러 분야의 책들이 있는 것 같네요. 제일 눈에 가는 책이 10미터만 더 뛰어봐라는 책이군요. 어떤 책인지 정말로 궁금해집니다.

 

 


반디앤루니스 ▶ [바로가기]

많은 책들이 할인이 되고 있습니다. 책을 구입을 하면 포인트 적립이라는 행운이 있네요. 포인트도 알뜰하게 모아서 나중에 책을 포인트로 구입하거나 할인을 받을때 유용합니다.


다른 인터넷서점 몇 군데 더 알려드릴께요. 책을 구입하실려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곳입니다. 직접 찾아보고 어디가 나은지 찾아낸 곳이기도 합니다.


인터넷 교보문고 ▶ [바로가기]

우리가 많이 알고 있는 시중에도 많이 있는 교보문고입니다. 시중에 있는 교보문고에 재고가 다 떨어진 책들도 인터넷 교보문고에서는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영풍문고 ▶ [바로가기]

홈플러스에도 있는 서점인 영풍문고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곳이기도 합니다. 책도 할인이 되고 저렴하게 구입을 하실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Yes24 ▶ [바로가기]

대표적인 인터넷서점 Yes24입니다. 흔히 사람들은 Yes24에 많이 이용하기도 합니다. 한국사람이라면 Yes24!! Yes24를 모르면 안되는 곳이기도 하죠.

여러 개의 인터넷서점을 알려드렸습니다. 각각의 인터넷서점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하고 있습니다. 이벤트에 당첨이 된다면 여러분에게 큰 행운이네요.

알뜰하고 유용한 정보가 되길 바라면서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행복한 주말 되십시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