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영업시간 알아보기

인터넷 생활|2014. 2. 15. 07:00

이마트 영업시간 알아보기

 

사람들이 장을 볼 때나 할인된 곳을 찾을 때 주로 마트나 대형 마트를 자주 갑니다. 1 + 1 이나 파격세일을 흔히 보셨을 것입니다. 1 + 1이면 저건 꼭 사야해라는 욕구까지 생기니 구입을 할 수 밖에 만드는데, 영업을 하는 날도 있고 하지 않는 날이 있습니다. 그러한 날을 제대로 알고 가지 못하고 영업을 하지 않고 문이 잠겨있다면 집으로 다시 돌아와야하는 불상사가 있습니다. 평소에 꼭 알아야 되거나 꼭 알고 있어야 될 중요한 정보가 아니지만 이마트를 사랑하시고 자주 가는 분이시라면 알아두면 좋겠습니다.



보통 이마트의 영업시간은 10:00 ~ 24:00까지입니다. 영업시간인 만큼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습니다. 영업시간은 있는데 과연 이마트 휴점일이 언제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마트 휴점일을 언제 인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이마트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추천링크] ☞ 이마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마트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였다면 오른쪽에 보면 emart 안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거기에 마우스로 클릭을 합니다. 하위 메뉴가 나오면 휴점일 안내 메뉴를 클릭을 하면 새로운 창이 하나 뜨게 됩니다.

 

휴점일 안내 홈페이지에 접속이 되면서 중간에 위와 같은 형태의 도시를 검색을 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에서 만약에 서울이라고 가정을 하고 검색을 하면 서울에 있는 이마트가 검색이 됩니다.



 

서울에 있는 이마트 목록들이 나오고 이마트 휴점일 및 연락처까지 상세히 나오고 있으니 이 번 기회에 이마트에 휴점하는 날이 언제 인지 몰라 휴점인데 갔는데 허탈한 느낌이 들면 안되니 미리 알고 가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오늘 휴일인데 다른 점포는 휴일이 아닌 날도 있을거에요. 그 점을 잘 참고 이마트를 이용을 하셨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만큼 좋은 정보가 될 거에요^^


이마트 휴점일 및 영업시간 알아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