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차계산기 사람인에서 이용하는 방법

인터넷 생활|2018. 12. 14. 06:00

직장인이라면 가장 기다려지는 날이 휴일, 주말이나 연차를 쓴 날이 기다려질거에요. 직종 마다 다양한 분야가 있지만 일을 하는 동안 연차가 얼마 정도 있는지 정말 궁금해하실거에요. 사람인에서 간단하게 연차계산기를 이용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고 이용을 할 수 있기에 정말 편리합니다. 연차계산기 사람인에서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아래는 다양한 분야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모아보았습니다. 원하는 정보를 찾으신다면 아래의 정보글글을 참고하세요~!!


연차계산기 사람인에서 이용하는 방법


연차계산기 사람인에서 이용하는 방법


취업 준비를 할 때 가장 많이 이용을 하는 곳이 채용정보사이트 사람인입니다. 사람인에는 다양한 채용정보, 자료통, 연봉정보 등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글자수세기, 사진크기조절 등 취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컨텐츠들이 많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사람인으로 검색을 합니다. 글자수세기를 클릭을 합니다.



글자수세기 왼쪽메뉴에 취업성공 도우미 - 연차/휴가계산기를 클릭을 합니다.



연차/휴가 계산기에 입사일을 선택을 하면 총 연차/휴가일 수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회사 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참고용도로만 보시면 되겠습니다. 연차계산기 사람인에서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연차계산기를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