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지도 어플로 여행지를 편리하게 찾아가세요~

여행 스토리|2013. 2. 4. 06:00
여행지도 어플로 여행지를 편리하게 찾아가세요~


멀리 여행을 떠났을 때 목적지를 제대로 찾지를 못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직접 본인 차로 가는 여행이 아닌 이상 직접 여행지에 교통수단을 통해 여행을 하게 됩니다. 여행안내지도가 있더라도 혹시나 헤깔려서 찾지를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여행지도가 잘못된게 아니라 여행 목적지가 깊숙히 들어가야되는 곳도 있고, 산에 약간은 오르는 경우도 있습니다. 목적지가 어디이고, 문화재인가 아니면 폭포인가로 나누어지네요.


목적지를 찾을 때 약간이나마 도움이 되는 어플을 소개를 할려고 합니다. 여행어플의 종류가 너무나도 많아서 일일이 다 소개를 해드릴 수가 없습니다. 기회가 되면 여행어플을 일일이 소개를 해드릴께요. 지금 소개하는 어플은 와우플랜에서 만든 여행지도 어플입니다.


초보자 분들이 사용을 하기 쉽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여행을 떠나고 싶은데 처음 떠나시는 분들은 미리 여행코스를 짜놓으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여행코스를 짜놓고 여행을 거의 완벽하게 할 수 있다고는 장담을 해드릴 수가 없습니다. 그 때 그 때 여행지가 바뀔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저도 여행을 하는 도중에 여행 목적지를 몇 번 바꾼적이 있어요.



여행지도 어플 메인입니다. 무언가 좋아보이는거 같습니다. 캐릭터가 귀여워 보이네요.ㅎㅎ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어플일거 같아요.~


어플에 보면 해당 지역의 지도가 나옵니다. 여기에서 여행목적지가 어디 어디에 있는지 위치를 알려주기도 합니다. 그에 대한 정보도 가끔 알려줍니다. 이런 어플로 여행을 한다면 못가보았던 비밀스러운 여행목적지에도 가볼 수 있을거 같습니다.

여행을 하시는 분들은 여행지도 어플을 통해서 더욱 즐거운 여행이 되셨으면 합니다. 여행은 생각을 달리 바꾸어주기도 합니다. 세상을 보는 눈이 틀려집니다. 여행 되도록이면 인생 한 번 사는데 원하는 곳에 가보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