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포스팅으로 인생을 설계하라

인터넷 생활|2012. 10. 25. 00:37
블로그 포스팅으로 인생을 설계하라

 

제목이 그렇듯이 인생 설계 정말 말 처럼 쉽지가 않죠. 블로그를 가지고 있는 한 누구나 다 손 쉽게 글을 올릴 수 있고 자기만의 방식으로 운영을 해나가기 마련입니다. 그 방식은 곧 여러분이 블로그를 하는 방식인거 같네요. 정확하게 확실한 답은 없습니다. 지금 저도 포스팅을 하고 있는 것도 확실한 답이 없기에 제가 생각하고 있는 나름의 느낌대로 포스팅을 하고 있네요. 약간씩 약간씩 포스팅 숫자가 쌓이고 있는게 느껴집니다. 오늘 하루 글을 1포스팅을 하고 다음 날에 1포스팅을 하고 한 달이면 30포스팅을 하겠네요. 쉬는 날 있으면 25포스팅 정도?


 

크게 부담을 가지지 않고 블로그를 운영을 할 수 있으니 정말로 괜찮은거 같네요. 새로이 만든지 벌써 몇 달 다되어 가는데 오랜만에 이번 달 부터 포스팅을 하니 방문자 수가 급 증가하고 있는거 같네요. 제가 아직 글을 쓰는 실력이 없어서 이렇게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서 글을 쓰는 요령을 익혀볼려고 합니다.ㅎ 블로그가 있으니 다행이군요. 전에는 싸이월드 했었는데 싸이월드는 싸이월드 내에서만 국한이 되어있지만 네이버, 티스토리, 다음, 이글루 등.. 블로그는 한 곳의 내제되어 있는 것이 아닌 즉, 전 세계에서도 한국의 블로그를 볼 수 있다는 최고의 장점이네요. 잘만 생각을 해본다면 한국말을 알고 있는 외국인분들도 한국 블로그에 들어올 거 같아요.ㅎ

 

블로그에서 인생을 설계하는 예시와 계획입니다. 현재 제가 하고 있는 진행형이죠..
요즘에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을 하느라 책을 안 읽고 있습니다. 책 읽는 것에 게을러 져서 그런지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도 하면서 책도 읽어야 겠군요.ㅎ 올해 독서 목표 권 수가 최소한 50권인데 이 것이 가능할지 궁금하지만 도전을 해야겠습니다. 인생 정말 무궁무진한 거 같네요.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그 것을 설명을 할 수는 없지만.;; 한정되어 있는 범위가 아닌 무한한 범위..! 메모리로 표현하자면 플래쉬 메모리 정도 되네요! 실패할 때도 있고 때로는 좋은 결과가 나오는 법이에요.


블로그에도 따로 카테고리를 추가를 해놓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예를 들어서 카테고리 중에서 게시판을 미래비전이나 소망하고 싶은 것들도 만들어서 올려 놓을 수도 있어요. 매일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면서 생각나는 것 들도 적을 수도 있고, 자기만의 비밀의 공간으로 쓸 수도 있네요. 다른 사람들이 생각하지 못하는 무한한 발상을 생각을 해볼 수가 있어요. 상상력이라는 창의력도 무한하니 본인의 잠재된 무언가를 알게 된다면 큰 발전이 있지 않을까 합니다. 이제 21C는 상상력의 시대와 창의력의 시대군요.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야되는 시대! 가능성이란 잠재력이 무한정한 시대입니다.

 

포스팅도 남들이 하던 방식대로 할 수도 있지만 그 것을 약간 변형하고 그리고 자기만의 방식으로 만든다면 새로운 창조가 되겠네요. 창조가 되고 또 그것이 거듭나면 발전이 되고, 그리고 개발.. 등.. 단어 자체가 어렵지만 의미는 무한하다는 것입니다. 제가 하고 있는 프로그래밍도 기존의 있던 발상을 깨버리고 창의력과 상상력을 더해볼 계획입니다. 아직 부족하지만 열심히 공부를 정말 해볼려고 하는 너구리에요.ㅎ

 

본인에게 스스로 이렇게 말해보세요. 나는 무한한 상상력을 가진 사람이다라고 마음 속으로 상상을 해보시고 말로 표현을 해보세요. 언젠가는 그 것이 여러분에게 크게 빚을 발할 날이 올 것입니다. 저 또한 R = VD를 마음 속으로 외치고 상상을 하고 있습니다. 즉, 자기암시를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도 무한한 잠재력이 있습니다.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서도 인생을 설계를 하는 것도 나름 좋은 방법입니다.~! 여러분의 멋진 인생 건투를 빕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