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타이틀을 바꾸니 분위기가 신선해지는군요^^

인터넷 생활|2013. 3. 23. 23:25
블로그 타이틀을 바꾸니 분위기가 신선해지는군요^^

 

블로그를 접한지 오랜 시간이 되었는 것 같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부터 시작을 해서 물론 운영을 제대로 안했지만 티스토리 블로그를 알았는 건 2년 전이랍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는 네이버 블로그와 달리 광고 등 다양하게 스킨을 꾸밀 수 있으니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블로그인거 같습니다. 황금너구리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이유 중에 하나입니다.


뭔가 블로그를 운영을 하니 제가 오너가 된 느낌이 든답니다.ㅎ 블로그로 저를 표현, 그리고 PR를 할 수 있으니 기분이 좋아지는 군요. 평소에 저는 목소리가 좋다는 소리를 많이 듣습니다. 그 날 하루 처음 저를 보시는 분이 저에게 목소리가 너무 좋으시다고 말씀을 하시면 저는 그 날 하루는 기분이 UP되어 있습니다. 제 목소리가 아무래도 신이 내린 천상의 목소리인 것 같습니다. 저는 보통 평범한데 목소만 정말 좋은 목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티스토리 블로그 타이틀을 바꾼 이유 중에 하나는 무언가 심플하고 단순하게 하기 위해서 입니다. 특히나 블로그가 복잡하다면 누군가 제대로 들어올지 애매모호 하네요. 너무나 기능이 복잡하다면 사람들이 이용을 잘 안하겠죠? 사용자의 입장을 고려하여서 블로그를 운영을 꾸준히 할까 고심 끝에 블로그 타이틀을 간편하게 바꾸었습니다.
"상상력 속의 마천루 Dream Worker 황금너구리"

무언가 그럴싸 하게 보이지만 아주 간단하답니다. 아직은 드림인턴이기도 합니다. 새로운 황금너구리 블로그를 운영을 한지 얼마 되지 않은 이제 갓 들어온 신입블로거! 포스팅 수는 이 번만 올리면 103이 되겠네요. 아직도 갈길이 많은 것 같습니다. 아직은 블로그계의 알아주는 고수도 아닙니다. 단지 블로그를 사랑하고, 즐기고, 블로그를 운영을 한다는 그 자체가 자부심이 있어서 계속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블로그가 중요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블로그는 곧 개인의 자산이자 미래의 꿈을 이루는데 도움을 주는 유일한 도구이기도 합니다.


블로그를 꾸준히 운영을 해서 나중에 유명해졌으면 좋은 바램이네요. 네이버 검색어에도 황금너구리라는 블로그가 나오게 되면 얼마나 좋을까 상상만 해도 좋아요ㅎㅎ! 이 블로그는 정말로 없애지 않고 두고두고 운영을 해볼 계획입니다. 블로그는 단기전이 아니라 장기전이니까요! 저의 블로그 운영 경험을 여려분들께 알려드릴 수 있으니 굉장히 좋은 것 같습니다. 아직은 쇼셜 네트워크 중에 트위터나 페이스북을 하지 않는 상태입니다. 블로그를 운영을 하면서 그 것 까지 하기에는 직장인으로써 바쁜거 같아요.ㅎ 일단은 블로그를 운영을 하는 것 만으로 정말 희망이 되는 것 같습니다.


 

블로그를 통해서 도전할 것들이 여러 개 있습니다. 단지 생각만 바꾸고 무언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으면 지금의 블로그보다 화려한 블로그가 탄생될 테니까요~!
책! 책이 답 입니다. 책에는 실상에 배울 수 없는 지혜가 있습니다. 여러분은 지혜를 배우기만 하면 된답니다.^^ 황금너구리 블로그는 변화의 흐름을 타는 블로그가 아닌 변화를 주도를 하는 블로그가 되고 싶기도 합니다.

올해의 최고의 블로거는 바로 여러분 일 것입니다. 주인공도 물론 여러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