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대구에 있는 곳 알아보는 방법

인터넷 생활|2019. 2. 19. 06:00

매 달 마다 새로운 신작영화가 기다려지기도 합니다. 영화의 장르도 다양하고, 선호하는 장르를 꾸준히 보는 분들도 많아요. 신작 영화가 개봉이 되면 영화관을 가게 되는데 되도록이면 할인이 되는 카드를 이용을 하여 혜택을 받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대구에 거주하신다면 롯데시네마를 알아보시는 분들도 계실 거에요. 롯데시네마 대구에 있는 곳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아래는 다양한 분야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모아보았습니다. 원하는 정보를 찾으신다면 아래의 연관글을 참고하세요~!!



롯데시네마 대구에 있는 곳 알아보는 방법


롯데시네마는 영화관입니다. 도시 마다 롯데시네마가 있습니다. 대구에는 여러 지점이 있습니다. 영화보는 걸 좋아하신다면 가까운 곳에 위치한 롯데시네마를 이용을 하는 것도 좋아요~!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롯데시네마 대구로 검색을 합니다. 네이버 지도에 지도 더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네이버 지도에 롯데시네마 대구 목록에 롯데시네마 동성로를 클릭을 합니다. 롯데시네마 동성로에 영화관 상세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롯데시네마 동성로 지점에 대한 극장주소, 문의전화, 홈페이지, 상영관, 위치 정보 등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롯데시네마 대구에 있는 곳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대구 영화관을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