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책 반디앤루니스 출석이벤트 참여하기

인터넷 생활|2014. 2. 3. 06:00

도서, 책 반디앤루니스 출석이벤트 참여하기

 

인터넷에 도서 판매하는 사이트나 책을 판매를 하고 있는 사이트를 여기 저기 돌아다니다가 우연치 않게 좋은 이벤트를 하는 곳을 발견을 했습니다. 대체로 책에 관심을 가지고 요 번에는 무슨 새로운 책이 또 나왔나라고 보고 여러 사이트를 비교하면서 보고 있다가 이벤트를 보니 반디앤루니스 여기가 다른 곳에 비해 이벤트 혜택이 좋은거 같아서 여러분들께 알려드립니다.

반디앤루니스 ☞ 바로가기

이벤트를 참여를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반디앤루니스 사이트에 접속을 하고 회원가입을 먼저 합니다. 기존에 아이디를 가지고 있으셨던 분들은 로그인을 하세요.



 

사이트 중간쯤에 내려와보시면 오른쪽에 파란색 네모 안에 적립금 1만원 도서증정! 출석체크 이벤트에 들어갑니다. 출석체크 이벤트에 대해 자세하게 나오게 됩니다.



 

 

매일 매일 한 번씩이라도 출석을 하면 출석을 하는 만큼 할인혜택도 다양하네요. 출석을 하고 그리고 응모도 한다면 우연치 않게 책이 당첨이 되지 않을까 하는 마음이 생기네요. 저 혼자 이걸 알기 아까워서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는 것입니다.


책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추천을 해드리는 사이트입니다. 위의 사이트에 바로가실려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 자세하게 들어가셔서 보실 수 있습니다. 도서 반값 할인도 하고 있으니 유용한 책들도 있거나 도움이 되는 책들도 있습니다. 책은 마음의 양식이니 독서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참고가 되는 정보네요.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벤트 참여 ☞ 반디앤루니스 출석체크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