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경의 드림 온 Dream On : 드림워커로 살아라

인터넷 생활|2013. 3. 16. 22:52
김미경의 드림 온 Dream On : 드림워커로 살아라

 

Yes24에서 10% 할인 중 -> 바로가기
반디앤루니스에서 10% 할인 중 -> 바로가기

TV에서 요즘에 이슈가 되고 있는 최고의 스타 강사!! 이름만 들어도 정말 기대되는 스타는 김미경 강사님입니다. 김미경 강사님은 TV에서 꿈에 관련된 강의를 많이 하시는 것 같습니다.


꿈 현대 사회에서 없어서는 안될 필수 요소이기도 하고, 무언가를 이루게하여주는 도구이기도 합니다. TV에 김미경쇼를 보신 분들도 많으실 것입니다. 저도 이 분의 강의를 여러 번 보았는데 정말로 감동적인 강의입니다. 안보신 분들 무조건 꼭 보시길 바랍니다.

공부를 잘하여도 아니면 못하여도 상관이 없는 것 같습니다. 집이 가난하거나 형편이 어려워도 잃을 수 없는 것은 꿈인 것 같습니다. 누군가 돈으로 꿈을 산다고 하면 무조건 거절을 하시길 권합니다. 돈으로 꿈을 절대로 살 수 없습니다. 꿈은 개개인 마다 정말 다르고 각기 사람마다 가지고 있는 꿈이 틀리기 때문에 꿈은 본인이 찾아야 됩니다.


신이 해결해주지 못하는 숙제가 바로 꿈인 것 같습니다. 부자가 되겠다는 꿈, 결혼을 하겠다는 꿈, 좋은 직장에 취직을 하겠다는 꿈 등 다양한 꿈들이 있지만 이 꿈들을 구체적으로 계획화 하여서 시각화를 하고 행동으로 옮기는 것이 매우 중요한 것 같습니다. 저도 한 때 이런 꿈이 별로 없어서 그냥 대충대충 살다 가는 것 같았습니다.

꿈은 정말 만드는 것이고 꿈은 저의 스폰서이기도 합니다. 꿈이 저에게 말을 해주는 것 같습니다. 무조건 해야된다고.. 여러분들도 꿈을 이제 만나볼 시간입니다.!
김미경의 Dream On 드림워커로 살아라를 꼭 읽어보시길 권합니다.

Yes 24에서 10% 할인 중 -> 바로가기
반디앤루니스에서 10% 할인 중 ->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