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무료이미지 사용하기

인터넷 생활|2012. 10. 6. 19:59
구글 무료이미지 사용하기

 

구글 ☞ 바로가기

블로그나 카페에서 포스팅을 할 때 주로 이미지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 또한 무료이미지를 사용하고 있기에 포스팅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는 중이네요. 무료이미지를 사용을 할려면 무료이미지 사이트에서 다운을 받아서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무료이미지 사이트가 아닌 구글에서도 무료이미지를 구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누구나 쉽게 따라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서 구글이라고 검색을 하세요. 구글 사이트에 들어가세요.
구글 홈페이지 창이 새로이 하나 열리게 될 거에요.

 

구글 사이트에서 여러분이 원하는 단어를 검색을 하세요. 저는 평화라고 검색을 하였습니다.
아무 단어라도 검색을 하셔도 상관이 없습니다. 세계, 바다, 꿈, 열정 등..


 

옆에 카테고리를 보시면 이미지를 클릭을 하시면 위와 같이 이미지가 나오는 페이지로 바뀌어 버립니다. 온갖 이미지들을 볼 수가 있어서 매우 편리하기도 합니다.

 

오른쪽에 보시면 세이프서치 보통 옆에 톱니바퀴 모양이 있습니다. 톱니바퀴를 클릭을 하세요. 려어가지 메뉴들이 나올거에요. 고급 검색을 클릭을 하세요.

 

이미지 고급검색 페이지에서 맨 아래로 내려오세요. 사용권한이 보이실 거에요. 사용권한에서 무료이미지를 찾을 수 있는 메뉴가 있습니다. 사용권한에 끝에 ▼를 클릭을 하세요. 메뉴들이 나올 거에요.

"사용 또는 공유가능"은 이미지를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고, 단 상업적 용도로 사용을 하지 못합니다. 포스팅용으로 사용하셔도 좋을 듯 하네요.

"사용, 골유 또는 수정가능"은 위와 동일하게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수정까지 가능합니다. 이미지를 수정을 하여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의 두 가지 메뉴를 주로 무료이미지를 찾을 때 사용하기도 합니다. 나머지 두 가지 메뉴는 상업적인 용도이어서 확실히 이미지를 상업적으로 사용을 정말 해도 되는지 판단을 내리지를 못하겠습니다. 되도록이면 블로그 포스팅이나, 카페 포스팅을 할 때 사용을 하셔도 무방할거 같네요.

 

고급검색을 클릭을 하시면 무료이미지들이 나옵니다. 인터넷 참으로 신기한거 같네요. 구글은 전 세계에서 사용하는 것이라서 이미지들이 매일 매일 업데이트가 된답니다. 나중에는 활성화가 되면 더욱 더 예쁜 이미지들이 올라오겠죠?.ㅎㅎ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포스팅으로 뵙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