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습기추천 - 방에 하나 쯤 둘만한 미니가습기

핫딜|2012. 11. 7. 00:02
가습기추천 - 방에 하나 쯤 둘만한 미니가습기


이제 슬슬 겨울철이 다가오는군요. 가을비도 내리고 있구요. 곧 다음 달이면 겨울인데 집 안에 난방을 하신다면 건조하고 별로 좋지않은 공기가 존재합니다. 이럴 때 탁한 공기를 정화를 해주어야 되는데 가습기가 공기 정화에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요즘에 전자제품 중에 가습기 종류도 너무나도 많이 있습니다. 집에 하나 쯤 두어도 되는 가습기를 소개해볼려고 합니다.


 

 

비엘씨 스팀 살균 가열식 미니가습기 [바로가기]


사진에서 보시다 싶이 가습기가 미니사이즈로 구성이 되어 있네요. 책상위에 올려두어도 안성맞춤인거 같습니다. 아이방이나 공부하는 학생방이나 자취를 하시는 분들이 사용을 하셔도 괜찮은 제품입니다.

 

특히나 집에 있는 인테리어 소품이나 장식품 같은 곳에 두어도 잘 어울리는 타입입니다. 가습기에 필요한 물통의 크기는 작은 것 같지만 제 기능을 발휘를 하는 제품입니다. 다른 가습기들도 많이 있지만 눈에 들어오는 가습기 중에 하나입니다. 또 다른 가습기 몇 가지가 있습니다. 마저 소개를 해드릴께요.


 

스누피 가열살균 가습기 [바로가기]


귀여운 캐릭터 닮은 스누피 가열식 가습기입니다. 위와 비슷한 제품이지만 모양이 차별화된 장점이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거 같네요. 관리만 잘해주어도 두고두고 사용을 할 수 있을 수 있는 유망되는 가습기입니다.

 

디즈니 부상형 가습기 [바로가기]


새로운 발상인 가습기입니다. 점차적으로 시대의 요구에 맞게 바뀌어 가는 것 같네요. 21세기에 창의성을 요구하는 신제품입니다. 누구도 생각을 해내지 못한 상상력의 가습기인거 같네요. 작동방법은 의외로 간단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가습기는 물통에 물을 넣어서 가습기를 사용하였지만 이 제품은 물을 직접 집어넣는 방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대신에 관리하기가 약간 버거울 거 같네요. 기회가 되면 이 제품도 한 번쯤 사용하여도 괜찮을 듯합니다.

사용하는 사람들 따라 가습기를 선택하는 거 각기 다양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에게 맞는 가습기를 사용을 하셔도 무방합니다. 인터넷쇼핑몰이 시중보다 저렴하니 사람들이 자주 이용을 하는거 같네요. 추우신데 감기조심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