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호스팅은 믿을만한 업체는 블루웹 웹호스팅~

핫딜|2013. 1. 31. 21:21
웹호스팅은 믿을만한 업체는 블루웹 웹호스팅~

 

블루웹 -> http://www.blueweb.co.kr

개인 1인 블로그를 가지고 있는 시대이기도 하고 각 기업마다 홈페이지를 가지고 있는 시대입니다. 심지어 개인이 운영하기도 하는 홈페이지가 있습니다. 직접 언어로 홈페이지를 만들어 놓으시고 서버가 없어서 완벽한 나만의 홈페이지의 꿈을 잠시 미루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단순히 공부를 하기 위해서도 웹호스팅이 필요하신 분들이 간혹 계십니다.
저도 공부를 할려고 웹호스팅을 6개월 정도 결재를 하였습니다. 공부용으로 잘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믿을 만하고 신뢰있는 웹호스팅 업체를 선정을 하자면 블루웹입니다.


 

블루웹을 추천하는 이유는 오래 운영되고 있는 전통적인 웹호스팅 회사입니다.
블루웹에서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인의 홈페이지를 갖고 싶은 꿈이 있으신 분들을 위해 홈페이지 자동구축 서비스가 있습니다. 업종별로 홈페이지 스킨을 제공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본인이 원하시는 홈페이지를 구축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웹개발자나 프로그래머들이 주로 많이 사용을 하고 계시는 호스팅서비스입니다. 서버호스팅서비스도 현재 많이 이용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물론 공부를 하시는 분들도 호스팅서비스를 이용을 합니다. 집에 서버를 두고 싶은데 서버 구축하기 약간 어렵기도 합니다.

 

미래에 각광 받고 있는 것이 바로 모바일웹입니다. 즉, 스마트폰에서도 스마트폰용 홈페이지가 따로 있습니다. 이걸 웹앱이라고도 합니다. 간단히 설명을 드리면 모바일 홈페이지입니다. 원래 PC홈페이지는 화면이 일반 모니터 크기인데 모바일 홈페이지는 정말 작습니다. 작은 화면 안에 들어가게끔 적절하게 탄생한 것이 모바일 홈페이지입니다. 본인이 원하는 모양의 홈페이지를 제작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본인만의 모바일 홈페이지를 갖는 것도 좋습니다.

블루웹 -> http://www.blueweb.co.kr

블루웹 웹호스팅을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직접 홈페이지에 둘러보셔도 됩니다. 물론 이용을 하신다면 후회는 없으실 거에요. 타 홈페이지와 서비스는 같지만 블루웹은 차별화를 두었습니다. 홈페이지를 가지고 싶으신 분들은 한 번 둘러보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