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 시간, HTML5 모바일 앱 프로그래밍

핫딜|2013. 1. 31. 06:00
하루 한 시간, HTML5 모바일 앱 프로그래밍

 

Yes24에서 10% 할인 중 -> 바로가기

현재 html5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추천을 할 만한 책입니다. 앱개발자이신 분들이나 프리랜서이신 분들도 읽어보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꺼에요. 웹개발자분들도 마찬가지이실꺼에요.^^! html5가 요즘 대세인 언어인데 배워두면 두고두고 쓸 때가 많이 있는거 같아요.


인터넷에서 검색을 해보면 블로거 분들이나 카페에서 html5에 관련된 글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 글에도 한계가 있더군요. 공부를 제대로 해보실 분은 책으로도 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실력이 많이 느실꺼에요. 저도 처음에 html만 알았지 html5는 전혀 모르던 1년 전이었네요. 학교에서 접해보고 나서 html5가 정말로 신기했습니다.

 

모바일앱도 직접 만들어봤고, 지금도 만들어보고 있습니다. 물론 html5와 jsp로 만들고 있는 중에 있고, 후에는 php도 배워볼려고 합니다. 정말로 앱을 제작을 하는데 끝이 없는거 같네요. 여러 많은 책 들이 무수히 쏟아지고 있지만, 정작 본인에게 어떤 책이 맞는지는 본인 마다 공부하는 방법이 다른거 같네요.


몇 달만 집중을 하고 꾸준히 공부를 하면 잘 안풀리는 건 노력과 시간이 해결해줄꺼에요. 물론 html5에서 DB를 접속을 할 수는 없는거 같아요. 자체적으로 지원을 해주는 DB는 접속이 가능한데 외부DB 이걸 이용을 할려면 다른 언어도 필요하네요. 하나의 언어로 만 먹고 살기 힘든시대가 오는군요.


html5만 제대로 배워만 두어도 나중에 html 높은 버전이 나왔을 경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인터넷 세상이 어떻게 바뀔지 모릅니다. html5안에 있는 javascript도 많이 익혀두세요. 어딘가 쓸 일이 많이 있습니다. 배우실 분들은 열심히 배워보시길 바래요^^!! 파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