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로 투잡을 한다고? 상상으로 꿈꾸던 일이 블로그투잡으로 이루어지다!

인터넷 생활|2013. 1. 30. 06:00
블로그로 투잡을 한다고? 상상으로 꿈꾸던 일이 블로그투잡으로 이루어지다!


요즘에 투잡이 대세인 시대인거 같네요. 말로 만 듣던 투잡을 어디서 해볼까 생각을 해보시는 분들도 많으실꺼에요. 저도 블로그를 운영을 한지 6개월 정도 되어갑니다. 중간에 운영을 하다가 안하다가 그런식으로 운영을 해오고 있었습니다. 요즘 들어서 운영을 제대로 하는군요. 블로그 투잡을 만난지 이제 1년이 넘게 되어갑니다. 예전에 정말 블로그로도 투잡을 할 수 있는지 정말 많이 의문이 갔습니다.


블로그투잡 -> http://www.blogtwojob.com/

지금의 황금너구리 블로그 말고 예전에 개설을 해두었던 황금너구리 블로그를 통해 블로그투잡을 해본 경험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쉽게 생각하시는 것 같은 것 같은데 블로그로 돈을 한 달 만에 많이 벌 수 있다는 것은 허상에 불과합니다. 하지만 본인이 노력하고 블로그에 투자를 하는 만큼 그에 대한 댓가는 시간이 해결해주는거 같더군요.

 

저도 그렇게는 많이 벌지는 못했지만 블로그를 통해서 수입이 가능하구나라고 느꼈습니다. 아직은 저도 초보블로그입니다. 이제 막 다시 재 시작하는 블로거인데 투잡에 신경쓸때가 아닌거 같아요.ㅎ 블로그도 어느 정도 기본기를 다져놓고 블로그를 통한 돈버는 것도 늦지 않다고 생각을 합니다. 설령 블로그로 돈을 번다고 금방 막 일을 그만두시고 블로그를 하시겠다고 하시는 분들은 말리고 싶네요.

틈새시간은 블로그 투잡! -> http://www.blogtwojob.com/

역대 고수익 블로거들은 정말 많은 노력과 인내를 하셨습니다. 결국 훗 날에 달콤한 열매를 맺으셨구요.. 블로그의 돈벌기 기본기는 하루에 1포스팅 무조건 하셔야 된다는 것입니다. 블로그포스팅을 하는 인내심과의 싸움이되네요. 예를 들어서 농사를 짓는다고 과정을 한다면 매일 1포스팅은 씨앗을 뿌리고 논을 가꾸는 것입니다. 포스팅이 매일 매일 모여진다면 나중에는 큰 수확을 하겠죠?.. 하지만 포스팅 수는 늘어날 수록 진가가 발휘합니다. 하나 하나의 포스팅을 얼마나 정성스레 썼느냐에 본인이 블로그에 투자를 하시는 정성만큼 달려있습니다.

진심으로 블로그투잡에 입문하실 분은 블로그투잡을 통해 블로그를 통한 돈을 버는 방법을 배워보시길 바랍니다. 현실에서 돈 버는 건 정말 쉽지 않다는 걸 깨닫게 되실 겁니다. 즉, 끈기와 인내가 필요합니다. 끈기 인내가 없으면 금방 포기를 해버리실 수 있는 안타까움이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서 부자가 왜 부자이겠습니까라고 생각을 해보셔야됩니다. 가난한 자는 계속 가난해지고 부자는 왜 계속 부자가 되는지.. 원리만 아시면 정확한 답이 나오실 거에요.~! 생각의 차이입니다. 열정만 가지고 계시다면 님은 충분히 자격이 있습니다.~!
포기를 하지 않고 오히려 블로그를 즐길 자신이 있으신 분들은 도전하세요~!

열정과 피나는 노력은 결고 배신을 하지 않습니다.
노력한 만큼 열매를 거둘날이 올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