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앤루니스 베스트셀러 책 추천을 합니다.

핫딜|2013. 1. 29. 06:00
반디앤루니스 베스트셀러 책 추천을 합니다.

 

요즘에 책 읽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자기계발의 환호의 신호탄이네요.ㅎ 책도 꾸준히 읽을 수록 많이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직장인이신 분들이나 학생이신 분들은 짬짬히 시간을 내어 한 권씩 읽기를 도전을 하고 계시는데요. 책을 많이 읽으시는 분들은 정말 멋지신거 같아요.ㅎㅎ 현명하실거 같아요.^^!


반디앤루니스에서 베스트셀러인 책을 소개를 할려고 합니다. 요즘에 제일 잘나가고 인기있는 책 들입니다. 감동적인 내용들이 많아요.^^! 두고두고 보면 오래오래 읽을수도 있어요.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바로가기]


혜민스님이 쓰신 책입니다. 요즘에 인기를 치솟고 있는 책 중에 1순위입니다. 자기계발에 관련된 내용입니다. 주로 마음을 다스리는 내용인데 읽어보시면 좋은 내용들이 있습니다. 언제 기회가 되면 읽어보고 싶네요. 이 책에 대한 상품평도 괜찮게 나와있습니다.


 

습관의 힘 [바로가기]

본인의 습관 중에 평소에 약간 좋지 않은 습관을 고치는데 도움을 주는 책입니다. 부정적인 습관을 고치시고 싶으신 분들은 이 책을 권해드립니다. 미국에서 발간한 책인데 미국내에서도 인기가 많은거 같네요. 개개인 마다 다르지만 습관을 좋은 습관도 들여놓는 것도 괜찮을거 같아요.

 

천 번은 흔들려야 어른이 된다 [바로가기]

대학생, 청년들에게 인기가 많은 교수님은 바로 김난도 교수님이십니다. 아프니까 청춘이다를 발간하신 분이시기도 합니다. 대학생들이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과 그리고 앞으로 겪여야할 여러번의 힘든 여정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책입니다. 대학이 둥지라는 말이 있네요. 정말로 졸업하고 나와보면 그 말이 진실인거 같아요. 대학생이던 시절에는 용서가 되지만 사회인이 되면 용서가 잘 되지 않는다고...

 

지금 시작하는 인문학 [바로가기]

고전이나 인문학을 즐겨보시는 분들이나 책을 깊게 읽으시길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책입니다. 사회에서도 필요한 것이 인문학이라고도 하네요. 그 만큼 어렵고 오래배워야되는 학문이지만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이 책을 한 번 읽어보시길 바래요. 인문학 처음으로 접하실 때 도움이 될꺼에요. 사회에 대한 전반적인 안목을 쌓는데 괜찮은 책입니다.


위의 4가지 베스트셀러 책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책들이 있습니다. 위의 링크에 들어가보시면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시중보다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고, 무료배송까지 하고 있습니다. 책을 반값의 가격으로 팔고 있는 책도 있네요. 반디앤루니스 괜찮은 곳 같아요.ㅎ 올 한해 책을 많이 읽으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