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에 메고 다닐 만한 예쁜학생가방추천

핫딜|2013. 1. 22. 21:16
신학기에 메고 다닐 만한 예쁜학생가방추천

 

이제 곧 2월 달이 다가올려고 하네요.ㅎ 추운 겨울 잘 보내고 계시나요?
올 겨울이 가장 들어 많이 추웠다고 하네요. 곧 신학기가 다가올텐데 신학기가 오면 제일 고민되는 것이 가방인데요. 친구들은 어떤 가방을 메고올지 참 기대가 되는 날이기도 하네요.
아무래도 친구들은 예쁜 가방을 메고 오겠죠??ㅎ 저두 예쁜 가방을 구매하고 싶어서 여러 사이트를 들리다보니 꽤 괜찮아 보이고 예쁜 가방들이 많이 있더군요. 몇 가지 학생가방을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RAINBOW CITY BACKPACK [구경가기]

학생들이 좋아할 만한 가방 중에서 인기가 많이 있습니다. 다양한 수납공간이 있어서 가방 안에 책이나 들고 다닐만한 물건을 넣고 다니실 수 있습니다. 착용하기 부담이 없는 가방이네요.ㅎ 멀리서 보면 예뻐보이기도 합니다. 별 5개 중에서 별을 4개 정도 줄 수 있는 가방이에요.


NEW U7 backpack [구경가기]

다양한 색깔과 남다른 스타일로 승부하는 것이 컨셉입니다. 가벼우면서도 가볍게 보이지 않고, 베이직 하면서 세련된 분위기가 납니다. 색깔이 3가지 색상이 있어서 색깔에 따라가 보기가 달라집니다.ㅎ 예뻐 보일 수도 있구요. 이 가방의 특징은 다양한 수납공간이지만 노트북도 수납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노트북이 있으신 분들은 들고 다니시기 편하실꺼에요.

 

Compact cube backpack [구경가기]


무언가 새로운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가방입니다. 디자인이 무엇보다도 정말 특이하지만 개성있어 보이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가방 색상도 다양해서 어느 색상을 메더라도 심플하게 돋보입니다. 이 가방도 마찬가지 노트북 수납이 가능하답니다.
요즘에 학생들이나 직장인들이 노트북 가방을 많이 찾고 있는거 같아요.


 


CAMPING LINE HOOD Backpack [구경가기]

케주얼 스타일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할만한 가방입니다. 낭만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메고 다닐만한 가방이네요. 평소에 가까운 여행지에 떠나시는 분들이 메셔도 예쁠거 같은 가방! 디자인이 깔끔해 보이고 심플합니다.

4가지의 가방을 추천해드렸습니다. 이 외에도 디자인이 다양하고 예쁜 가방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도 보고 한 번에 반한 가방들이 많이 있네요. 가격도 시중보다 저렴하기도 하고, 가방의 품질도 좋은 것들이 있습니다. 상품평도 있으니 신뢰가 가는 가방 쇼핑몰입니다.
저렴하게 구입을 하고자 하시는 분들께 괜찮은 곳이에요.ㅎㅎ


 해 신학기 예쁜가방 메시고 행복하게 맞이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