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속에 도움이 되는 어플은?

인터넷 생활|2013. 1. 21. 21:04
일상 속에 도움이 되는 어플은?

안녕하세요. 황금너구리입니다.^^ 첫 인사부터 시작을 합니다.ㅎ
요즘에 스마트폰을 사용량이 점점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다양한 연령층이 쓰고 있고, 실생활에 필요하기도 하네요. 시대가 좋아지고 세상이 좋아지니 일반 휴대폰이 아닌 스마트한 스마트폰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일상 생활 중에 유용하고 도움이 되는 어플이 어떤 것이 있을지 알아보도록 해요.^^ 다양하고 현재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 어플이기도 합니다.
즉, 어플이 어플리케이션~! 그 줄임말이 어플이에요.ㅎㅎ 많은 사람들은 다 알고 있는 내용!!


 

플래쉬라이트


먼저 소개해드릴 어플은 플래쉬라이트입니다.
주로 야간이나 어두울 때 유용하기 쓰이기도 합니다. 이 어플로 책을 읽으시는 분들은 아마 대단한 고수분이실꺼에요.ㅎ 배터리가 좋은 이상!!;; 전 배터리가 너무 빨리 닳아버려서.ㅠ.ㅠ 플래쉬라이트를 잘 안쓰고 있어요. 현재 사람들이 유용하게 쓰고 있는 어플이기도 합니다.
베터리 성능이 많이 좋아지면 이걸 써야겠네요.ㅎㅎ

 

Smart Tools - 도구상자

일상 생활에 도움이 되는 또 하나의 어플은 도구상자입니다. 도구 중에서도 길이를 재는 것과 금속 탐지, GPS기능까지.. 다양한 기능들이 있습니다.; 특히나 나침반이 끌리기도 하네요. 길을 잃어버렸을 때 나침반을 사용하여도 괜찮을 듯 하네요.ㅎ 단 무인도에서는 말구요. 추 후에 다양한 기능들이 추가되면 장점이 많아질 거 같은 어플이네요

 

Google 번역

외국어 공부를 하시는 분들이나 외국어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주로 사용하고 있는 어플이기도 합니다. 현재 인터넷 상에서도 많이들 사용하고 있는 거이기도 합니다. 저도 요즘 부쩍이나 이 걸 많이 사용하게 되네요.ㅎ 그 만큼 번역도 잘해준다는 의미일거 같네요. 평점을 보니 4.6으로 나와있고 별표가 5개입니다. 큰 장점은 문장도 해석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가장 대박인 어플이므로 공부하시는 분들에게 사랑받는 또 하나의 어플입니다.


 

대한민국 구석구석

한국의 아름다운 여행지를 알려주는 어플입니다. 여행가이시거나 여행을 즐겨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어플입니다. 가장 괜찮은 여행지가 어디이고, 아름다운 곳이 어디인지 직접 찾아볼 수 있는 어플입니다. 한국은 땅이 작더라도 볼 곳은 많은 거 같아요.ㅎ 해외도 좋지만 한국에서도 여행하는 것이 가장 좋을 듯해요.ㅎ 저두 여행 많이 떠나야 겠네요..ㅎㅎ!!

 

캠핑지도 - 국내 캠핑장 총정리

가끔 여행보다는 캠핑이 좋을 때가 있어요. 여행도 즐겁지만 캠핑은 더 낭만적일 거에요.ㅎ 좋은 자연환경에서 캠핑카에서 음식을 직접 만들어먹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든다면 더할 나위 없네요. 평생 좋은 기억에 남을 거 같아요.ㅎㅎ 캠핑장에 갈 때 사진기 꼭 챙겨가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전국에 있는 캠핑장을 알려주는 어플이기도 합니다. 캠핑 좋아하시는 분들 많이 떠나시길 바래요^^!! 공기 좋구 계곡 물 깨끗한 곳으로요.!!

위의 어플을 5가지 정도 소개해드렸습니다. 제가 소개한 것 외에도 기타 다양한 유용한 어플이 있습니다. 그 수가 많아서 저두 헤알릴 수가 없네요.ㅎㅎ 어플도 여러분이 사용하기 좋은 걸로 사용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