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참여 및 무료입장

핫딜|2015. 1. 10. 23:26

만약 돈의 여유가 있다면 많은 사람들의 공통적인 꿈이 창업입니다. 즉 나의 가게를 직접 차려서 운영을 해나가는 꿈을 꾸기도 합니다. 나도 가게를 하나 있더라면 얼마나 좋을까라는 상상을 해보지만 아무런 준비없이 무작정 창업을 하기에는 부담도 되고 위험요소가 있다는 생각이 있습니다. 실제로 무작정 창업에 뛰어든다고 해서 잘 되리라는 확신을 하기 어렵습니다.



 

 

허나 하고 싶은 분야가 있으면 미리 알아보고 어떤 것이 앞으로 유망을 하게 되는지 차츰 알아가는 것도 꿈의 기반을 다지는데 튼튼한 버팀목을 하게 됩니다. 창업의 꿈을 가지고 있다면 올 해 2015년에 1월 15일 ~ 17일까지 제 39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를 참여를 해보는 것도 안목을 기르는데 도움이 되실거에요.

 

 

 

올해 이 번 달에 개최되는 제 39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란?

 

매년 마다 열리는 박람회이기에 국내 외 프랜차이즈 업체에서 전시를 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여기로 오기 위해 1년 마다 설레어 집니다. 분야는 4가지로 나뉘어 집니다. 외식, 도소매, 서비스, 창업지원 등이 있고 대상은 명예퇴직예정자, 퇴직자, 청년창업자, 신규사업발굴기업인, 프랜차이즈본사, 일반주미 대상 5만 여명정도 예상하고 있습니다. 상당히 많은 규모의 행사이므로 안전도 각별히 유의를 하여야 합니다.

 


 

프랜차이즈 업체 참가안내

 

 

 

참가신청 절차는 위와 같은 절차를 거치는데 혜택이 있습니다. 부스 4개 이상을 신청을 하면 5%, 부스 8개 이상을 신청을 하면 10%정도 할인이 됩니다. 온라인으로도 참가 신청이 가능하니 박람회에 관심이 있는 업체라면 기회가 왔을 때 참가를 해보는 것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관람안내

 

대략 참가하는 업체가 88개가 되는 대규모인데 벌써 부터 설레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박람회 관람할 수 있는 방법이 3가지가 있습니다.

 

온라인사전 등록자

 

- 사전등록을 하시게 되면 현지에서 별도의 절차 없이 입장이 가능하여 그 날 혼잡함을 피할 수가 있습니다.

 

입장을 하게 되면 등록데스크에서 본인 확인을 먼저 합니다. 확인을 하였다면 출입증을 받고 전시장에 들어가셔서 관람을 하시면 됩니다. 입장료는 온라인사전 등록자는 무료입니다.

 

초청장 소지자

 

전시회에 들어갈려면 우선 신청서를 먼저 작성을 하고 초청장도 및 관람비용 5000원을 등록데스크에 제출을 합니다. 출입증을 받고 관람을 하시면 됩니다.

 

일반인 관람객

 

우선 입장권(5,000원) 구매를 합니다. 신청서를 작성을 한 후에 등록데스크에 제출을 하고 출입증을 받고 관람을 하시면 됩니다.

 

부대행사

 

창업에 관련된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돈을 내고 받아야 된다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 물론 돈을 지불하고 교육을 받아야 하는데 이번 참가하신 분들에게는 무료로 교육을 할 예정이어서 좋은 기회일 수도 있습니다. 2015년 프랜차이즈 가맹점 창업 바로알기 무료교육이라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참여를 해보는 것도 훗 날에 있어서 도움이 되실 거에요. 꿈이 생길 수도 있고 사람의 인생이란 어찌 될지 모르는 일입니다.

 

 

 

  

전시장 오시는 길

 

 

 

관람을 하기 위해 타 지역에서 오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특히나 지역이 서울이라 복잡한 길이 많이 있기 마련입니다.

 

자가차량으로 오시게 될 경우 네이게이션에 "서울특별시 강남구 남부순환로 3104(대치동)에 찍으시고 오시면 됩니다.

 

교통수단을 이용을 하시는 분이라면 지하철3호선 학여울역 1번 출구 또는 분당선 대모산입구역(3번 출구)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오시기 수월하실 거에요.

 

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간선 B 401

지선 G 3012, 4319, 4419

직행 6900, 9407, 9507, 9607

일반 11-3, 917

마을 강남 01, 강남 06 


3일 동안 열리는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이지만 창업을 하고 싶은 분들이나 꿈을 꾸고 계시는 분이라면 한 번 관람을 해보시는 것도 듣는 것 보다 눈으로 직접 보는 것이 올바른 선택일 수도 있습니다. 각자 개인마다 가지고 있는 꿈의 크기는 서로 다릅니다. 작을 수도 있고 클 수도 있고 제 각각이기 마련인데 이왕 여기 관람하시는 분들이라면 꿈의 크기가 크셨으면 합니다. 시회에 눈으로 보고 직접 느끼면 생각을 달리 하실 수도 있습니다. 선택은 여러분의 자유입니다.

 

2015년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사전신청하러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