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캐쉬백쿠폰 적립을 하는 방법

인터넷 생활|2014. 8. 3. 06:00
OK캐쉬백쿠폰 적립을 하는 방법


물건을 구입을 하고 일정만큼의 몇 %라도 포인트로 적립이 된다면 얼마나 좋을지 상상을 해보셨을 거에요. 단지 그 조그만한 포인트를 대체 언제 쌓일지 모르지만 소소하게 나마 쌓는 재미로 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일거에요. 5만 점을 모으면 현금으로도 교환을 할 수 있다고 하니 긴 인내심이 필요할 거 같아요. 누구나 마트나 할인매장을 이용을 하지만 OK캐쉬백을 알고 있는 분들도 있고 알고 있더라도 그냥 지나치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 깟 포인트 모아봐야 얼마 모은다고 라고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작지만 조금씩 모이면 큰 포인트가 되기 마련인데, 예를 들어 이마트에서 박스형태의 맥심커피를 구입을 했다고 가정을 한다면 맥심커피 박스 주위에 안 쪽에 OK캐쉬백 쿠폰이 있습니다. 쿠폰을 그냥 버릴게 아니라 현명한 분이라면 어떻게든 적립을 해서 모으려고 할 거에요.

보통 대게 쿠폰을 발견을 하면 각 해당하는 이마트나 할인마트에 보면 쿠폰 수거함이 있습니다. 쿠폰 수거함을 통해 이용을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쿠폰 수거함 이용을 하는 방법


1. 제품에 있는 OK캐쉬백 쿠폰을 오려서 쿠폰 모음판이 먼저 붙입니다.
2. OK캐쉬백 카드를 바코드 출력기에 긁어 바코드를 붙입니다.
3. SK주유소 및 쿠폰취급점에 있는 수거함에 넣습니다.

(단 스크레치를 긁지 말아야 합니다.)

이 외에 QR코드를 통해 스캔하는 방법, OK캐쉬백 사이트 접속 및 어플에 접속을 하여 적립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오히려 직접 쿠폰 수거함에 넣는 것 보다는 온라인 및 모바일을 통해 적립을 하는 방법이 오히려 편한 방법일거 같아요.

온라인을 통해 OK캐쉬백 적립 방법


OKCashbag.com에 접속을 하여 로그인을 먼저 한다.


홈페이지 메뉴에 보면 제휴상품 -> 온라인 쿠폰 번호 적립을 클릭을 하면 온라인 쿠폰 번호 적립이 나타나게 되고 스크레치 부분을 긁어서 쿠폰번호를 입력을 하고 적립을 클릭을 한다.



OK캐쉬백 적립 내용을 보면 방금 전에 적립했던 쿠폰의 목록을 볼 수 있다.  늘 제품을 할인마트에서 구입을 하지만 OK캐쉬백 쿠폰 만큼을 놓칠 수가 없어서 여러분들께 알려드리는 것입니다. 언제나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