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데이컷 다이어트 직장인들을 위한 다이어트

핫딜|2014. 7. 10. 22:54
원데이컷 다이어트 직장인들을 위한 다이어트


보통 다이어트를 할 때 하얀 음식들을 멀리하라는 말을 합니다. 하얀 음식이라면 밀가루류를 예를 들들 수가 있습니다. 탄수화물이 주성분이라 섭취를 했을 시에 살이 찌는 요인으로 작용합니다.



허나 탄수화물을 두 가지 종류로 나뉠 수도 있습니다. 몸에 좋은 탄수화물 다이어트에 방해되는 탄수화물이 있습니다. 탄수화물이 포함된 음식을 절대로 먹지말라고 제한을 하는 것은 다이어트에 방해가 될 수도 있습니다.


최근에 다이어트 적으로 꼽힌 이유를 보면 현대인의 잘 못된 식습관에서 비롯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대게 간편하고 맛 좋은 음식을 많이 찾게 되는데 밥 대신에 라면, 빵과 같이 혈당을 급격하게 올리는 단순당 식품으로 매 끼니를 챙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식사시간이 규칙적이지 못하고 잦은 외식으로 인해 밥도 백미로 먹는 경우가 많아지므로 좋지 않은 탄수화물을 쉽게 접하게 되어 탄수화물 중독이라는 위험에 노출이 됩니다.



탄수화물을 필요 이상으로 섭취를 하게 되고 이 때 에너지원으로 사용을 하고 남은 탄수화물이 지방의 체내에 축척이 되기 때문에 탄수화물 중독은 비만의 주요 원인이 될 수도 있으며 당뇨, 고혈압의 위험성까지 높게 합니다. 이 처럼 바쁜 현대인들은 비만으로 인한 각종 질병에도 노출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건강을 위한 생활 속 탄수화물 중독 예방 3가지 방법


1. 흰쌀이나 정제된 가공식품과 같은 밀가루 보다는 현매, 잡곡, 통밀 등이 좋으며 채소, 해조류 같은 섬유질이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식후 간식은 당성분이 많은 과자나 아이스크림, 케이크 대신에 오이나 토마토 같은 과일류를 섭취합니다.

3. 일주일에 3회 이상은 30분에서 1시간 정도 이마에 땀이 맺힐 강도의 유산소 운동을 합니다.


원데이컷 다이어트는 탄수화물을 억지로 제한을 하지 않아도 되고, 평소에 먹던 식사대로 먹으면서 건강까지 챙길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많은 시간을 투자를 하지 않아도 체중 감량을 할 수도 있고, 체지방 및 피하지방의 감소에 탁월한 효과로 바쁜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다이어트 식품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몸의 체내에 흡수된 탄수화물을 억제를 하여 지방으로 축척되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따로 탄수화물을 제한을 하지 않아도 같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원데이컷은 굶지 않고도 먹으면서 간편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건강한 다이어트, 요요 걱정없는 다이어트라는 점이 제일 큰 장점입니다. 뿐만 아니라 엄선된 유기농 재료, 해독프로그램으로 체내에 노폐물과 독소를 빼주고 축척된 지방을 분해시키며 낮부터 자면서도 다이어트 진행이 되어 체중감량이 됩니다.


다이어트 할 시간이 없는 바쁜 현대인들이 건강을 지키면서 간편하게 할 수 있는 다이어트 원데이컷 홈페이지에 방문하고 1:1 맞춤 프로그램을 받아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