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클리너를 통해 청결함을 유지하기

인터넷 생활|2014. 5. 2. 08:00
스마트폰 클리너를 통해 청결함을 유지하기


 

일상 속에서 늘 접하는 기기 중에 제일 많이 접하고 하루에 한 번이라도 안 보면 무언가 아쉬울 것 같은 그러한 기기는 바로 스마트폰인데, 남녀노소 누구나 할 것 없이 1인 마다 기기를 가지고 다니는데, 알고 보면 자세히 알 수록 세균이 많다고 합니다. 실제 화장실에서 세균보다는 우리가 늘 사용을 하는 이러한 제품에 무수하게 세균이 있는데, 저도 이 사실을 알고 나서 깜짝 놀랬습니다.

그냥 헝겊에 물 묻혀서 닦기에는 애매한 부분도 있고, 다른 클리너를 이용을 하면 손상이 갈 것 같아 스마트폰 전용 클리너를 통해 청결함을 유지를 할 수 있다면 기분 좋게 사용을 하실 수 있을거에요. 스마트폰 클리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 터치폰이나 슬라이드폰과 달리 스마트폰은 터치를 통해 조작을 할 수 있는데, 사용법도 몇 일만 익히게 되면 자유자재로 사용을 할 수가 있는데, 자주 자주 사용을 하다 보면 무의식 적으로 미세한 세균에 노출이 될 위험이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장시간 동안 사용을 하지 않게 하는 것도 이러한 이유라고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클리너는 두 가지 색상이 있는데 향이 서로 다릅니다. 핑크베이비, 그린블라썸으로 나누어 지는데, 영국산 비타민 C가 함유되어 있어서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이 접촉을 하여도 인체에 무해합니다. 향도 오래남고, 지인에게 선물용으로도 좋습니다.

클리너를 통해 스마트폰 청소를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클리너를 통해 청소를 하는 방법은 액정 부분에 분사를 한 후에 헝겊으로 살며시 안경을 닦듯이 살살 닦으시면 됩니다. 일 주일에 한 번이나 두 번 정도 꾸준히 청소를 한다면 깨끗함을 유지를 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기기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모니터나 키보드, 의류에도 칙칙하거나 별로 좋지 않은 냄새가 날 경우에 약간의 분사를 하면 향이 오랫동안 남아있습니다. 크기도 작아서 들고 다니기에는 불편함이 없을 정도로 주로 가방에 넣어서 다니거나 집 안에 하나 쯤 구비하여 사용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제일 궁금하셨던 구성품은 두 가지입니다. 픽스 퍼퓸 클리너와 헝겊입니다. 헝겊이 필수인 이유는 닦기 위해서네요. 약간의 부지런함 만 있다면 누구나 쉽게 아무런 불편없이 사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스마트폰 클리너에 대해 궁금하신 분이라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 보다 상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클리너에 대한 상세한 정보가 나타납니다.

스마트폰 클리너에 대해 알아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