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포토샵 사이트 무료로 이용하기

인터넷 생활|2014. 3. 19. 08:00

인터넷 포토샵 사이트 무료로 이용하기


간단한 이미지 작업이나 그래픽 작업 시에 필요한 툴이 포토샵인데, 직접 돈을 주고 사기에는 너무나도 비싸기도 합니다. 사진편집이나 꾸미기에 관련된 것에 취미이신 분이라면 인터넷에서 이용할 수 있는 포토샵을 사용을 해보는 것도 나름대로 좋은 방법입니다. 설치를 안해도 되고,  인터넷 상에서 작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크게 불편함이 없으실 거에요.



인터넷에서 포토샵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여러분들께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인터넷 포토샵 이용하러 가기

위의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인터넷 포토샵을 이용을 하실 수 있는 사이트가 새로 나오게 됩니다. 실제로 포토샵을 실행한 것 처럼 나오게 되는데 간단한 작업을 해보겠습니다.

 

우선 새로운 작업을 할려면 메뉴에서 Create a new image를 클릭을 합니다.

 

사이즈를 입력을 하는 창이 나옵니다. 작업을 할 크기나 이미지 크기를 뜻하기도 하는데, 여기에서 가로는 240, 세로는 320으로 선택을 하였습니다. OK를 클릭을 합니다.



 

포토샵에서 간단하게 글씨를 써보았습니다. 황금너구리 만세!! 그렇다면 무료로 제공을 하는 이미지를 한 번 어떤 모습으로 꾸며보겠습니다.

 

간단하게 이미지 작업이라기 보다는 위의 레이어 입혀서 투명도를 조정을 했습니다. 예전에는 포토샵 많이 알았는데 사용을 안하다 보니 어떤 기능이 있었는지 감각이 생각이 나질 않네요. 시간나면 틈틈히 포토샵을 해야 겠어요.


위의 간단하게 글씨 작업이나 이미지 작업을 간단히 해보았는데, 포토샵을 잘하시는 분이라면 유용한 툴이 될 거 같아요. 기존에 있는 툴도 좋지만 새로운 툴을 만져볼 수록 정말 호기심이 생기는 거 같아요. 관심있으신 분이라면 한 번 사용을 해보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