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인기 앱! 추천하는 앱은?

인터넷 생활|2014. 3. 17. 08:00
안드로이드 인기 앱! 추천하는 앱은?

 

스마트폰을 사용을 하면 주로 메신저를 많이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흔한 카카오톡을 친구나 지인들로 부터 연락을 받고있는데, 카톡 말고도 스마트폰으로 할 수 있는 것이 무궁무진한데, 일반 PC와 유사하게 인터넷을 즐기실 수가 있습니다. 특히나 와이파이가 되는 곳이라면 무료로 인터넷을 사용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 약점이 기기의 수명 마다 다르지만 배터리가 빨리 닳는 점이 있다는 그 점이네요.


스마트폰을 사용을 하면서 조금 더 유용하고 나에게 도움이 될 만하게 사용을 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에 많은 분들이 사용을 하시기에 좋은 어플들을 소개를 해드릴려고 합니다. 현재 구글플레이에서 인기 앱으로 등록이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그 중에서 몇 가지만 소개를 해드릴려고 합니다.

 

다이어트에 대해 고민을 하고 계시는 여성분들에게 추천하는 어플입니다. 다이어트 시에 필요한 식습관 및 팁, 운동영상, 자극짤 등을 보실 수 있고, 커뮤니티가 있어서 일반적인 다이어트에 대한 정보 뿐만 아니라 다른 분들의 다이어트를 어떻게 하고 있는지 노하우를 직접 커뮤니티에서 볼 수가 있어서 다이어트를 하시거나 시작을 하실려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앱입니다.


 

성인분이시라면 담배 때문에 담배를 끊고 싶은데, 도대체 어떻게 끊질 못하고 있거나 잠시 끊었는데 금단현상 때문에 또다시 피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허나 금연도우미 어플에서는 금연을 할 수 있도록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 앱입니다. 이 앱을 직접 만든 분이 원래는 흡연을 하시던 분이셨는데, 금연을 하는 방법을 통해 개발된 앱입니다. 금연을 결심하는 마음이 바로 금연을 할 수 있다고 설명에 나와 있는데, 직접 꾸준히 실천을 하는게 중요할 거 같아요.



 

자동차를 이용을 하시는 분이라면 고속도로에서 운전을 하실 때 차가 밀리는지 밀리지 않는지 상태를 보실 수 있는 어플인데, 여행을 가시거나 다른 곳으로 갈 시에 상황을 보고 간다면 운전을 하는 데 있어서 도움이 될 거에요. 구간별 CCTV영상 및 교통지도도 제공이 되니 운전을 하시는데 불편함이 없으실 거에요.


 

예전 폴더폰, 터치폰, 슬라이드 폰에서 유행을 하던 플래쉬 기능이 스마트폰에서도 여전히 남아있습니다. 따로 카메라에서 하는 것이 아니라 앱을 설치를 해야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사용을 해보니 정말 밝은 거 같네요. 미니 후레쉬로도 손색이 없을 만큼 강력한 밝기를 제공을 하네요. 어두운 곳에서 물건을 찾을 때가 밤길이 약간 무서울 때 손전등 앱을 사용을 해보세요.

위의 5가지의 인기 앱을 소개를 해드렸는데, 이 외에도 정말로 많은 앱들이 존재합니다. 저도 알지 못하는 부분도 있습니다. 개인 당 스마트폰에 설치를 해서 사용하는 앱이 그리 많지는 않을거에요. 가계부는 필수일 테고, 손전등도 필수인 앱이네요.

더군다나 자기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앱이야 말로 스마트폰이 만능인 것 처럼 느껴진답니다. 사용을 하실 때 소중하게 다룬다면 오래 오래 사용을 하실 수 있을 거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