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가 되는 방법! 부자가 되는 지혜

인터넷 생활|2014. 3. 7. 08:00
부자가 되는 방법! 부자가 되는 지혜


부자라고 하면 많은 분들이 정말로 꿈꾸고 있는 꿈이기도 하고, 실제로 전 세계에 부자들이 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빌게이츠, 워렌 버핏 등 수 많은 부자인 사람들도 공통점이 꿈이 있다는 것입니다. 허나 부자는 타고나는 것이 아닙니다. 부자가 될 수 있는 방법은 있습니다. 의심하지 않고 꾸준히 행동을 하기만 하면 된답니다. 크게 어려운일이 아니니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 걸음 한 걸음..


부자가 되기 위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데, 부자가 될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절약을 하기

부자가 되기 위한 재테크의 필수요소는 절약입니다. 매 년 마다 생활비를 줄이는 것이 쉽지는 않겠지만, 대략 3 ~ 5%정도 생활비를 줄여 저축을 하고, 매 달 월급의 50%를 저축을 하는데 투자를 한다면 꾸준한 절약과 동시에 훗 날에 눈부신 미래를 맞이하기 위한 준비를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2.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기

긍정이라하면 좋은 것일 수도 있고 현재 우리가 알고 있는 부자들의 공통점은 바로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말 중에서 생각은 행동을 바꾸고, 행동은 습관을 바꾸며, 습관은 인생을 바꾼다는 말이 있습니다. 정말로 좋은 말입니다. 긍정적인 생각은 성공으로 가는 길을 가는데 도움을 줍니다. 늘 언제나 긍정적이고 멋진 생각을 한다면 성공을 이룰 확률을 높여주는데 플러스 요인이 됩니다.

3. 장기투자를 하는 습관을 가지기

인생역전 로또!! 로또를 하면 부자가 될 수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늘 주말이면 편의점이나 복권 판매점에서 로또를 구입을 합니다. 아. 나도 될 수 있겠구나라는 희망을 가지지만 한 순간에 많은 돈이 수중에 쉽게 쥐어지지 않습니다. 하루 만에 그럴 만한 돈을 모을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끈기를 가지고 돈을 꾸준히 모으고,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돈을 불리는 습관을 기르시는 것이 좋습니다. 물 한 방울 한 방물 모여 바다를 이루 듯이 꾸준히 지속을 한다면 부자의 꿈을 이루시는데 도움이 됩니다.

누구나 부자가 되는 걸 소망을 하지만 부자는 자기 자신이 어떻게 행동을 하느냐에 따라 달려있습니다. 긍정적인 마인드를 삶에서 적용을 한다면 부자가 될 자격을 갖추었습니다.


리치클래스 재무설계 센터는??

노후대책, 내집마련, 은퇴설계, 종자돈 만들기, 목돈 만들기, 자녀교육자금 만들기, 목적자금, 재테크, 연령대별 재테크, 펀드 투자설계, 보험리모델링무료재무설계를 통해 가계 금융과 관련하여 무료 재무설계를 실시하고 포트폴리오 또한 무료로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추천링크] ☞ 리치클래스 재무설계 무료 상담신청하러 바로가기

홍보배너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