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마트에서 출석체크 이벤트 참여하기

핫딜|2014. 2. 11. 08:00

하이마트에서 출석체크 이벤트 참여하기


전자제품을 판매를 하는 곳이라면 과거나 현재도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하이마트인데, 한 번쯤 직접 하이마트에 가보신 분들이 있습니다. 다양한 전자제품도 있고, 꼭 사고 싶은 것들도 있어서 망설일 때가 많을 텐데, 구입을 할 때 시중에서도 아닌 온라인에서 구입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보통 사람들은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입을 하거나 보다 저렴하게 구입을 할려고 할인 상품들을 많이 찾기 마련입니다. 흔히 마트나 대형마트에서 보면 1 + 1을 추구하는 상품들이 많은데 거기에 유혹되어 결국엔 구매를 하는 경우가 많아요. 싸니까.. 구입을 하는거죠.


 

마찬가지 전자제품도 시중보다 저렴하다면 한 번쯤 구매를 하고 싶은 욕구가 생깁니다. 저렴하게 구입을 하기 위해서는 쿠폰이나 이벤트를 참여를 해보실 수 있을텐데,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하루에 한 번은 출석체크를 하시면 이벤트 기간 동안 10일 동안 꾸준히 하시면 상품에 당첨이 되실 수 있는 기회를 가지실 수도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를 하는 방법은 어렵지도 않고 간단합니다. 아래의 사이트에 들어갑니다.

[추천링크] ☞ 하이마트 출석체크 이벤트 참여하러 바로가기

 

 

전자랜드 사이트 중간에 보시면 위와 같이 1일 차에서 10일차까지 출석하기라는 둥근 원이 있습니다. 아이디가 있으시다면 로그인을 하셔서 참여를 하면 되고 아이디가 없을 시에 회원가입을 하신 다음에 출석체크 이벤트를 참여를 하셔도 됩니다. 하루에 출석체크를 하는데 많은 시간이 들지 않아 시간 날 때 한 번 하시는 것도 좋아요.



 

이벤트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 번쯤 해볼 만하실거에요. 여기서 7% 할인쿠폰이나 5% 할인쿠폰이라도 당첨이 된다면 전자랜드 쇼핑몰에서 구입하고자하는 제품을 구입을 할 때 할인쿠폰을 통해 저렴하게 구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과연 나도 당첨되고 싶은데라고 생각하시는 분이시라면 도전해보세요~! 좋은 결과가 있으실거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