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로 돈벌기 가능할꺼?

인터넷 생활|2014. 2. 4. 08:00
블로그로 돈벌기 가능할까?

 

블로그를 통해 돈을 번다는 말을 들으신다면 약간 황당하게 들리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블로그를 운영을 하고 계시는 분들 중에서 실제로 돈을 벌고 계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도 돈을 처음에 어떻게 벌 수 있는지는 몰랐지만 인터넷 상에서 돈을 벌 수 있는 수익구조란게 있습니다.


광고 배너 일 수도 있고, 물건을 사거나 상담을 신청을 할 때 다른 사람에게 수익이 발생하는 시스템입니다. 이 걸 처음 들으신다면 황당하실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로 돈을 번다는 것은 누구나 할 수 있지만 아무나 하지 못합니다. 블로그를 통해 돈을 벌려고 하실려면 꾸준히 하셔야 됩니다. 처음 부터 금방 벌리는 것은 허황된 꿈이고, 차근 차근 블로그에 글이 축척이 되면서 수익이 발생합니다.

 

블로그 외에도 다양한 방법들이 있습니다. 다단계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다단계는 본인이 직접 초기에 돈을 투자를 해야 되고, 혹여 투자된 돈을 회수를 하기가 힘듭니다. 아예 회수를 할 수 없는 상황까지 발생하죠. 허나 블로그를 통해 돈을 벌 수 있는 건 본인이 직접 돈을 내지 않고 상담신청 사이트가 있다면 여기에 본인의 아이디가 걸린 링크를 통해 누군가가 상담 신청을 하게 되거나 물건을 사거나 할 시에 몇 % 정도의 수익을 받게 되는 구조입니다.


이게 진짜가라는 의심을 하시는 분들이 분명히 계실 것입니다. 반대로 생각을 해보시고 고정관념을 깨뜨리시면 사실이란걸 아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를 검색을 해보면 구글 배너가 달린 블로그도 있고, 네이버 블로그에 애드포스트가 달려있는 이유를 여러분들이 한 번 곰곰히 생각을 해보셔야 됩니다.

 

여러분들이 의구심이 들텐데 아래의 사이트에 한 번 들어가보시면 궁금증이 풀리실 것입니다. 누군가는 거짓말이라고 생각을 할 때 누군가는 이 것이 진실이라고 믿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진실로 믿는 다면 여러분들은 블로그를 꾸준히 하실 수 있는 자신감이 생깁니다. 선택의 자유입니다. 안해도 상관이 없고 해도 상관이 없습니다. 나쁜 정보가 아닌 진실된 정보만 알려드립니다.

블로거 머니 사이트 바로가기
블로그를 통해 어떻게 돈을 벌 수 있는지 배움의 장

회원가입을 하시게 되면 궁금하셨던 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누군가에게 꿈 같은 희망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저도 이러한 정보를 대략 3년 전에 이런 방법으로 돈을 벌 수 있다는 사실에 동의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지 않고 오로지 자기 자신 만의 힘으로 꾸준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여러분들께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