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를 모아 알뜰하게 생활하세요~!

인터넷 생활|2012. 11. 13. 00:15

포인트를 모아 알뜰하게 생활하세요~

 

띠앗 - http://www.thiat.com/


요즘 들어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사용이 많이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물론 각종 제테크에도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기도 합니다. 신용카드 및 각종 카드에는 포인트라는 것이 있을거에요. OK케쉬백 포인트 처럼 다른 종류에도 포인트가 있기 마련입니다. 포인트를 모으면 좋은 점이 많습니다. OK케쉬백 모으는 것 처럼 아직도 쓰지 않은 포인트를 모아주는 곳이 따로 있습니다. 띠앗이라는 홈페이지입니다.



띠앗 사이트 겉으로 보기에는 심플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알다 싶이 포인트를 여기 저기 흩어진 걸 편하게 하나로 모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역으로 생각을 해보면 과연 내가 아직도 쓰지 않은 포인트가 과연 얼마나 있을까 상상이 들 정도입니다.



 

띠앗 - http://www.thiat.com/


대부분 사람들은 신용카드나 포인트카드로 물건을 구매하고 결재를 하면 포인트가 쌓이는지도 모를 겁니다. 물건을 구매만 하고 집에가서 물건을 살펴보기 마련이죠. 하지만 생각을 달리 해보신다면 포인트는 여러분에게 많은 도움이 되실 거에요. 알뜰하게 사시는 분들이나 대부분 포인트를 많이 들 알고 계십니다. 그 만큼 포인트의 가치가 돈의 가치 만큼 비슷합니다. 포인트를 현금처럼 결재를 할 수도 있고, 물건을 살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띠앗에서는 포인트를 꾸준히 모아서 일정 포인트가 되면은 쇼핑, 주유, 대중교통, 각종요금, 문화/레저, 각종 상품권 및 현금으로 교환까지 할 수 있습니다. 푸짐한 이벤트까지도 진행중에 있습니다. 이벤트에 당첨이 되면 포인트를 얻을 수 행운의 기회가 있네요.
아직도 포인트 못찾으신분 이번 기회에 한 번 얼마나 쌓여있는지 확인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오늘 하루도 유익한 하루 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