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변환 프로그램 팟인코더 사용방법

인터넷 생활|2013. 12. 28. 08:00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 팟인코더 사용방법


스마트폰이나 PMP에 영화를 넣을 때 동영상 인코등을 해서 넣어야 하는데,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을 찾기란 쉽지 않을거 같아요. 예전에는 주로 인코딩을 할 때 곰인코더를 주로 사용을 했었는데, 다음 팟인코더로 사용을 해보니 괜찮은거 같더군요.



제가 가지고 있는 기기 중에 코원D2라는 기기가 있어서 여기에 맞게 동영상을 인코딩 하고 직접 확인해보니 재생이 잘되어서 여러분들께 추천을 해드릴려고 합니다.

팟인코더 다운로드 ☞ 네이버 자료실에서 다운받기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은 위의 링크에서 다운로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직접 다운을 받으시고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설치방법도 의외로 간단하니 따라하시면 금방 익히실 수 있습니다.


팟인코더를 다운로드를 받으셨다면 실행을 하여 주세요. 실행을 하면 설치화면이 나오게 되는데 다음을 클릭하세요.

 

사용권 계약 동의 사항에서 동의함을 클릭을 하세요.



구성 요소 선택에서 설치하려는 구성 요소 선택에서 Daum을 시작페이지로 설정, Daum클리너 설치를 체크를 해제를 하셔도 됩니다. 체크를 하고 싶으신 분은 체크를 하셔도 사용을 하시는데 불편함이 없습니다. 단지 클리너와 인터넷 시작페이지가 다음으로 바뀐다는 것 뿐입니다.




설치 위치 선택에는 경로 그대로 두시고 설치를 클릭하세요.

 


설치가 완료되면 Daum 팟인코더 실행에 체크를 하시고 마침을 클릭하세요.


팟인코더가 실행이 되면 인코딩 및 동영상 편집 탭 두 개가 나오게 됩니다. 동영상 인코딩을 할려고 하면 현재 인코딩에서 인코딩을 할 동영상을 추가를 하여야 합니다. 위에 불러오기를 클릭을 하고 동영상을 불러옵니다.

 

및에 보면 인코딩을 할 기기를 선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왼쪽은 브랜드이고 오른쪽은 모델명입니다. 변환하고자 하는 기기에 맞게 선택을 한 후에 인코딩 시작을 클릭하세요. 및에 저장폴더에서 여러분이 저장을 하고 싶은 장소에다가 경로를 설정을 하시면 됩니다.


인코딩이 시작이 되면서 완료가 되면 저장된 폴더에 동영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동영상을 클릭을 하시면 변환이 되었는 걸 확인이 가능하니 여러분들도 한 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돈을 내고 하는 프로그램이 부담이 된다면 무료 프로그램을 사용을 해보는 것도 권장합니다. 사용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다르지만 유용하게 사용을 하셨으면 합니다. 위의 팟인코더 말고도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이 더 있는데, 나중에 차례대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행복한 하루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