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좀비소설 - 탈출 10

인터넷 생활|2013. 12. 7. 06:00
인터넷좀비소설 - 탈출 10


글쓴이 - 황금너구리


"이야 여기 밥 정말 맛있다.. 추가로 해장 술 시킬까??"

"야야..! 또 술??"

"응.! 시킨다..!!"

"이모!! 소주 2병 주세요~!"

"일단 술 먹자고.. 소주든 뭐든 뭐든 먹고.."

"긴급속보입니다. 긴급속보입니다. 동북3성의 조선족들이 중국정부에 대한 반란을 일으키고 있고, 북한 측에서 각종 무기 및 군사력을 지원을 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습니다. 현재 한국정부 측은 이 사태에 대해 어떠한 해결책도 내어놓지 못한 상태입니다. 북한측에서는 한국에 긴급히 통일을 하자는 엉뚱한 제안만 해오고 있습니다."


TV에서는 쌩뚱맞게 긴급통일이라는 뉴스기사가 나오기 시작을 했고, 주변에 손님들도 술렁이기 시작했다. 이게 사실이라면 한국은 곧 통일이 될 가능성이 높다. 누구의 주도로 통일을 하느냐에 따라 미래의 한국의 운명이 달려있다. 명분없는 전쟁은 끝나지 않았지만 뜻밖의 소식이다. 양측의 그 동안의 가슴아픈 역사를 간직한 채 대치하고 있는 중이지만 이러한 희소식은 여태동안 없었던거 같다.

티베트에 있는 중국군 몇 개의 사단은 알 수 없는 공격을 받고 200명의 사상자를 내고 전차부대를 긴급히 충동했다. 그리고 동북3성에 중국군 20%의 군사력을 재배치 하는 등 조선족들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은 걸 판단을 하고 긴급히 북한에 지원을 해달라는 부탁을 하였다. 하지만 북한은 중국의 부탁을 끝내 거절을 하고 말았고, 동북 3성과 옛 고토를 넘겨달라는 의견만 줄 뿐 중국측은 아무런 해답을 얻지 못하였다.

중국에서도 급박한 위기가 찾아오고 있는 중이다. 미국정부도 중국에 지원을 해주지만 미국도 한계가 있는 것 같다. 미국도 중국을 포기를 한 모양인지 발해만에 배치되어 있던 미국 항모전단을 철수하기로 했다. 미국정부도 명분없는 분쟁을 야기할 수는 없다는 이유로 철수를 한다.


미국도 없는 중국은 대만도 어떻게 무력으로 점령할 수 밖에 없는 선택에 달려있었다. 급박하고 긴장된 세계는 누구의 손에 놀아날지는 알 수 없는 상태이다. 한국측에 비밀리 최강병기를 개발을 하고 있다는 소식을 들은 미국은 당장 한국 정부를 압박을 통보했다.

중국의 최고의 해커부대는 한국의 비밀무기연구소를 해킹을 여러 차례 시도해 성공을 하고 그러한 정보를 빼낸 다음에 미국 측에 넘겨주었다. 미국은 곧 바로 충격을 받았고, 이 연구를 당장 그만두라고 하였다. 이미 엎질러진 물이라 한국정부도 어떻게 손을 쓸 수가 없는 상태이다.

한국에 있는 미군부대에 있는 미군들은 한국에 비밀무기연구소가 있다는 소식을 듣고 곧바로 경기도 주변 지역에 정찰을 하기 시작을 했다. 한국군과 미국은 이러한 대치가 계속되고 있고, 비밀무기연구소를 지킬 수 있을지 없을지 한국정부의 판단하에 철수키로 예고하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