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스마트폰 추천 - 최신 기기변경 및 번호이동 공짜스마트폰

핫딜|2013. 9. 16. 06:00
최신스마트폰 추천 - 최신 기기변경 및 번호이동 공짜스마트폰


스마트폰이 대중화되어 있는 일상 속에 살고 있는 우리는 이제 좀 더 편리한 생활을 누리고 있습니다. 예전과 달리 음식을 주문할 때나 영화를 예매할 때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하기도 하고, 기존의 휴대폰의 문자메세지와 달리 SNS개념의 카카오톡이 대세가 되고 있는 이유도 스마트폰의 사용률이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기도 하네요.


많은 분들이 기존의 휴대폰이나 스마트폰을 바꾸고 싶어하길 희망을 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바꾸는 방법 중에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방법인 번호이동 스마트폰을 사는 방법입니다. 번호이동 핸드폰은 직접 쓰고 있던 통신사를 다른 통신사로 이동해서 얻을 수 있는 핸드폰입니다.


번호이동 공짜폰을 얻기 위해서는 기존에 사용을 하고 있던 폰을 없애야 하므로 위약금 여부 및 대납을 직접 해주는지도 꼭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공짜로 해줄 경우에는 공짜로 해주는 대신에 가입비 및 유심비를 내야하는 지도 꼼꼼히 알아보셔야 합니다.

스마트폰을 개통을 하기 전에는 반드시 알아보셔야 될 것이 있습니다. 개통을 할 상세모델 시리얼 넘버를 제대로 확인을 하셔서 중고제품인지 그 여부를 알아보셔야 하고, 집 근처나 일반 휴대폰 대리점에서 직접 직원분께 물어보면 이전에 개통을 했었던 사실을 확인 여부가 가능합니다.

만약에 신규가입 또는 기기변경을 통한 공짜폰일 경우에 의무요금제 사용기간, 약정 기간을 언제까지인지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특히나 번호이동 공짜폰을 구하시는 분들은 위의 부분에 대해 제대로 확인을 하신 다음에 구입을 해야 손해를 보는 일이 없다고 합니다.


수익성이 높은 휴대폰 판매는 이익을 많이 남기기 때문에 각 각의 대리점 마다 경쟁이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구입을 하실 때 정당한 대우를 받을려면 직접 판매하고 있는 직원 만큼의 정보력을 가지고 있어야 저렴하고, 정보력을 가지고 있다는 자체만으로 대우를 받으면서 원하는 기기로 구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대리점이 아닌 인터넷으로 구입을 하는 경우에 스마트폰의 여러 조건을 꼼꼼하게 체크를 하시는 것도 스마트폰을 구입을 하는 데 있어서 좋은 선택이 되실 수 있습니다.



최신 스마트폰 교체시에 궁금한 점?

가장 인기있는 스마트폰 순위로 교체를 할려고 하는데??

스마트폰 단말기는 사용자에 따라 선호하는 부분이 개인별로 천차 만별로 다릅니다.
따라서 모델을 추천을 해드리는데 있어서 다소 어려운 부분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사용을 하실 때 어떤 기능이 필요로 하고, 어떤 부분이 중요한 지 등을 다른 종류의 스마트폰과 여러가지 비교를 해보시고 구입을 하시길 권장을 합니다.

스마트폰 중에 화면이 크고, 화질이 좋고 성능이 빨리 되는 스마트폰이 어떤 기종이 있나요?

화면이 큰 단말기 중에서 갤럭시노트 등의 단말기가 있으니 단말기의 성능 및 기능은 서로 각각 다르다 보니 일일이 모든 단말기를 비교하여 안내해드리기는 어려운 부분입니다.


최신 스마트폰 무료교체 이벤트 신청하러 바로가기
(↑ 위의 링크를 들어가시면 상세 안내 페이지가 나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