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물쓰레기처리기 추천 - 현명한 주부들을 위한 음식물쓰레기처리기

인터넷 생활|2013. 9. 10. 06:00
음식물쓰레기처리기 추천 - 현명한 주부들을 위한 음식물쓰레기처리기


집에서 음식을 만들어서 먹고 난 후에 제일 고민이 되는 것이 남은 음식물을 처리를 하는 것이 가장 큰 고민거리입니다. 특히나 남은 음식물은 물이 줄줄 흐르거나 밖에 내다버리기 어려운데, 더운 계절에는 냄새가 심하게 나고, 파리까지 꼬이게 되어 되도록이면 음식물 쓰레기를 처리를 빨리 해야 합니다.


시대가 변함에 따라 요즘 같은 시대에는 음식물 쓰레기를 처리해주는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많은 주부분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도 있는데, 예전에는 제품의 수가 한정이 되어 있었다면 요즘에는 제품의 수가 점점 증가하는 추세이고, 디자인이 다양해져서 선택을 하는 데 있어서 다양한 제품의 선택의 폭도 커지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관심을 가질 만한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가 인기있는 비결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고를 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음식물쓰레기처리기가 가장 인기있는 비결은 무엇일까?

일반쓰레기를 처리하는 방법이 아니라 의아해하시는 분들이 계실 거에요. 주부분들이 가장 큰 고민거리인 음식물쓰레기처리기인데, 냄새에 민감하신 분들도 있을 거고, 도저히 처리할 엄두가 나지 않으신 분들도 있습니다. 이럴 때 음식물쓰레기처리기가 집 안의 살림에 한 몫을 하는데 비결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음식물쓰레기를 버리는 데 있어서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음식물쓰레기 처리를 해주는 음식물쓰레기처리기는 여러가지 종류에 따라 다르지만, 건조식은 한 달에 한 번 정도만 음식물쓰레기를 버려주면 됩니다. 완전히 건조된 가루가 음식물을 처리를 해주기 때문에 직접 손으로 만져도 거부감이 없습니다.
따로 남은 음식물을 별도로 수거함에 모아두었다가 한 달에 한 번 정도 음식물을 버려주면 됩니다.

처리 후에는 냄새가 나지 않습니다

냄새에 민감하신 분은 특히나 코를 찌를 듯한 고통이 오는데, 냄새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이 계실 것입니다. 특히나 음식을 쓰레기를 처리를 하는데 있어서 냄새가 가장 심하다는 것입니다.
음식물쓰레기처리기는 음식물들을 천연 성분의 가루로 만들어 주기 때문에 냄새가 거의 나지 않습니다. 벌레가 꼬일까봐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을 텐데, 벌레나 세균이 침투할 염려가 없습니다.

처리된 음식물쓰레기의 부피가 줄어듭니다

음식물쓰레기는 종류에 따라 달라 국, 반찬, 밥 등 대게 다양합니다. 그렇지만 이러한 음식물들의 무게를 확 줄어들게 만들어 주는 것이 장점입니다. 처리를 하는데 있어서 소뼈 및 금속류를 제외한 닭뼈나 생선뼈까지 가루로 처리를 해주면서 직접적으로 뼈를 골라내야 한다는 불편함이 생기지 않습니다.

살림에 보탬이 되어 경제적입니다

음식물쓰레기처리기를 사용함에 따라 기존에 처리했던 음식물쓰레기 양이 획기적으로 줄어들게 됩니다. 특히나 예전에는 음식물을 처리를 할 때 내는 비용이 있었지만, 음식물쓰레기처리기를 사용함에 따라 음식물 처리할 비용이 절약이 되어 가계에 도움이 됩니다.

직접적으로 밖에 내다 버릴 필요도 없이, 편안하고 경제적으로도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효과를 가져다 주고 있습니다.


가계의 발목을 잡는 전기세가 줄어듭니다

음식물쓰레기처리기는 전원을 한 번 켜 놓은 이상 손댈 필요가 없습니다. 처리기가 자동으로 작동을 하기 때문에 미생물이 살기 좋은 환경으로 만들어 줍니다. 

혹시나 전기세가 고민이실 텐데, 고민할 걱정 없이 누진세 및 부가세를 적용을 하여도 월 1,000원 미만의 전기세가 들어가게 됩니다.

친환경적으로 재활용이 가능합니다

재활용이 가능한 만큼 선호하는 주부분께도,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자연에도 희소식이기도 합니다. 음식물을 처리를 할 때 생선뼈, 닭뼈 및 껍데기 같은 단단한 음식물, 된장찌개, 김치찌개 같이 소금이 포함되어 염분이 많은 국물들을 깔끔하게 처리를 해주어 냄새가 거의 나지 않고, 투입되었던 음식물쓰레기들은 질소화합물은 친환경적으로 유기농 퇴비로 재활용이 가능합니다.


가장 인기있는 음식물쓰레기처리기 비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여러분들께 도움이 많이 되셨나요? 음식물쓰레기처리기를 사용을 하고 싶으시다면 해피리빙초이스를 여러분들께 추천을 해드립니다.


음식물쓰레기처리기를 렌탈 또는 직접 구입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음식물쓰레기처리기 종류에는 미생물을 이용한 발효 소멸 방식의 음식물쓰레기처리기, 음식물을 분쇄하여 건조하는 방식, 설거지와 동시에 음식물 처리를 할 수 있는 제품들을 렌탈 및 구입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해피리빙초이스 무료상담신청하러 바로가기

해피리빙초이스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위의 링크를 통해 무료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링크에 들어가시면 자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