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박스 추천 - 예쁜 공간박스, 저렴한 공간박스

핫딜|2013. 7. 26. 06:00
공간박스 추천 - 예쁜 공간박스, 저렴한 공간박스

집 안의 주위를 돌아보면 수납공간이 모잘라 원래 보관해야 될 물건들이 밖에 꺼내져 있거나 아니면 지저분하게 정리되지 않은 채로 놓여져 있는데, 이걸 따로 보관하는 곳이 꽉 차버려서 더 집어 넣을 수 없기 마련인데, 이럴 때 공간박스 안에 정리를 해두는 것도 주위 환경이 깨끗해지는데 일석이조를 합니다.


공간박스 사용으로 인해 집 안 분위기 자체가 달라지고, 차분해보이기까지 합니다.
공간박스를 여러가지를 소개를 할려고 하는데, 여러분들이 마음에 드시는 공간박스들도 있을 것입니다.

 

이오스트 공간박스 [구경가기]

누구나 쉽게 직접 조립을 할 수 있고, 공간박스의 종류가 다양화 되어 있어서 집 안의 취향 및 분위기에 맞는 색깔을 선택을 하셔서 사용하여도 보기가 깔끔합니다. 사용용도는 각기 달라, 어떻게 사용을 하시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컬러 공간박스 3단 [구경가기]

책꽂이 용도로 사용하여도 좋을 듯한 공간박스인데, 아이들 방에 구조에 맞게 배치를 해주시고, 동화책이나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는 책을 보관하셔도 좋을 듯 하네요. 특히나, 취미생활을 하시는 분들은 하나 쯤 집에 배치를 하고 있는 공간박스이므로,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사용용도는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천차만별 달라집니다.


 

센스락 정리함 [구경가기]

어느 특정한 용도의 물건의 정리가 아니라 집 안 다양한 분야에서 곳 곳 사용할 수 있는 물건들을 보관할 수 있게 적합한 정리함입니다. 욕실용품이나 사무용품을 보관하고 싶을 때 잘 정리를 해서 보관을 해 놓으면 다음에 사용을 할 때 사용을 하기 매우 편리합니다. 가급적이면 정리는 깨끗하고, 보기 좋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패브릭 접이식 사각수납함 [구경가기]


자취나 원룸에 사시는 분들이 옷을 보관을 하거나 기타 보관물품을 보관을 할 때 유용한 수납보관함입니다. 여러벌의 옷을 정리정돈을 하여 차곡차곡 담아서 정리를 하면 다음에 꺼낼 때 정리가 잘 된채로 옷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접이식이라 따로 보관이 편리하고, 사용하고 싶을 때 언제 든지 접었다 폈다 할 수 있으니 실용성 면에서 우수합니다.

위의 4가지 정도의 공간박스를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정리를 잘한다는 것은 여러분의 습관을 긍정적으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여러분의 취향에 맞게 공간박스를 선택을 하셔서 사용을 하시길 바래요.

위의 공간박스 말고도 더 많은 공간박스를 보실려면 아래의 링크를 들어가시면 됩니다.
다양하고 예쁜 공간박스들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더 많은 공간박스 보러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