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배달음식 추천할만한 곳은 배달음식 어플에서 음식을 찾아보세요~!

인터넷 생활|2013. 5. 9. 21:28
우리동네 배달음식 추천할만한 곳은 배달음식 어플에서 음식을 찾아보세요~!


우리동네에 음식을 시켜먹고 싶은데 음식 전단지나 광고지가 없어서 음식을 시켜먹기를 포기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매일 매일 음식전단지나 책자형태의 음식광고지가 집 앞 현관문에 붙여져 있는지 눈여겨 보기도 합니다. 밤에 TV보는 도중에 허기가 고파질 때가 있습니다. 동네 편의점에서 간단한 먹거리를 구입하여 먹어도 배가 고플 때가 있는데 그럴 땐 야식이 최고인데, 야식집이 밤 늦게까지 운영을 하는데가 있는지도 제대로 알지를 못해 야식을 시켜먹지를 못하는 사례가 있습니다.


음식전단지나 책자광고가 없어서 인터넷에 음식점을 일일이 찾아보기 까다로우면서 언제까지 전단지나 책자만 오기에 기다릴 수는 없습니다. 책자, 광고지 말고도 배고플 때 먹고 싶은 음식을 주문할 수 있는 배달음식 사이트 요기요가 있습니다.

 

요기요에서는 각 지역마다 음식점들이 있습니다. 만약에 본인의 집 근처에 배달음식점이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원하시는 음식점이 있으면 직접 주문을 하실 수 있는 형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음식배달사이트 뿐만 아니라 요기요 배달음식 어플추천도 해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이 현재 사용을 하고 계시는 스마트폰에 요기요 배달음식 어플을 직접 다운을 받으시면 배달싸이트와 같이 똑같이 음식을 주문을 하고 주문한 음식이 맞게 주문되었는지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가까운 우리동네음식점에서 주문하기! Click!!

배달음식에서 먹고 싶은 음식을 주문을 하시는 방법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여러분이 직접 하시면 금방 주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저도 음식을 보니 배가 고파지는군요. "야식 먹고 싶어라 ㅎㅎ^^"



음식을 주문을 하시기 전에 일단 본인이 현재 거주하고 계시는 동이름을 입력을 하시길 바랍니다. 만약에 대구광역시 달서구 용산동에 거주를 하고 계시다면 대구 달서구 용산동을 입력을 하시고 검색을 클릭하세요. 또다른 검색 방법은 검색창 밑에 직접 지역, 구, 동을 선택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본인이 거주하고 계시는 지역, 구, 동을 찾아서 클릭을 하시면 검색이 됩니다.

 



대구 달서구 용산동을 검색을 해보니 위와 같이 배달음식점들이 많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에서 본인이 원하시는 음식을 주문을 하실려면 원하시는 음식점을 들어가셔야 됩니다. 만약 통닭이 너무나도 먹고 싶어서 일석이조치킨(용산점)을 클릭을 하였습니다.


일석이조치킨(용산점)의 음식메뉴들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주문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먹고 싶은 음식이 순살세트2(양념치킨 + 후라이드)라면 순살세트2를 클릭을 하세요.

 


순살세트 2 (양념치킨 + 후라이드)를 선택을 하셨다면 체크를 하시고 주문한 음식이 맞는지 확인을 하시고 맞으면 주문표에 추가를 클릭을 하세요.


순살세트 2를 메뉴를 주문표에 추가를 하였으면 위와 같은 형태의 주문표가 나옵니다. 가격이 18,000원이나 하는군요. 얼른 먹고 싶어지는군요. 주문을 하고 싶으시면 주문하기를 클릭을 하세요.


주문을 하실려면 위와 같은 양식을 작성을 하신 후에 결제 방식은 신용카드, 현금 중에 본인이 원하는 방식으로 선택을 하시고 주문완료를 누르시면 맛있는 치킨이 주문이 될 것입니다. 음식점에서는 주문을 받은 음식을 직접 만들어 주문하신 분의 집으로 배달해 드립니다.

오른쪽에 보시면 주문 내역이 있습니다. 먹고 싶은 음식을 얼마나 주문을 했는지 보여지는 내역입니다. 금액과 같이 나옵니다.

맛있는 치킨을 시켜 먹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 치킨 말고도 보쌈, 그리고 떡볶이, 피자, 분식, 야식 등 다양한 음식을 음식배달사이트 요기요에서 우리동네음식점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배고픈데 전단지가 없으신 분은 요기요에서 음식을 주문하셔도 전단지에서 음식을 주문한 것과 별로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오히려 전단지에 한정된 음식메뉴보다 요기요에서 검색한 음식점에서 여러가지 음식을 찾아볼 수 있으니 유용하네요.

음식을 자주 시켜드시는 분들께 유용한 사이트네요. 집이 아니시고 사무실이나 회사에서 점심을 시켜드실 때는 요기요 어플을 이용을 하셔서 보다 빠르게 맛있는 음식을 주문하시길 바래요^^!

맛있는 음식을 주문하고 싶을 때 요기요~! Clic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