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 - 트위터 프로필 사진 바꾸는 방법

인터넷 생활|2013. 5. 4. 06:00
Twitter - 트위터 프로필 사진 바꾸는 방법


1인 미디어 시대에 빼놓을 수 없는 것은 트위터 입니다. 요즘 사람들은 스마트폰이나 PC로 가끔 트위터에 접속을 자주 하기도 합니다. 친구들의 소식이나 이웃의 소식 등 다양한 소식을 접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입니다. 일종의 블로그입니다. 단지 트위터는 140자의 글을 쓸 수가 있어 긴 글을 쓸 수가 없습니다. 블로그와 달리 실시간으로 글을 올릴 수 있는 장점으로 빠른 소식을 전해 주기도 합니다.


현재 트위터 프로필 사진을 바꾸시는 것 때문에 고민이 많으신 분들이 계실 거에요. 우리가 가장 많이 사용을 하고 있는 MS의 익스플로러에서는 트위터 프로필 사진이 바뀌지 않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는 트위터 프로필 사진을 바꿀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일반 PC에서 프로필 사진을 바꾸실려면 익스플로러 외에 속도가 빠른 구글 크롬으로 트위터 프로필 사진을 바꾸실 수 있습니다. 크롬을 이용한 트위터 프로필 사진을 바꾸는 방법은 의외로 쉽고 간단합니다.

아직 구글 크롬을 사용을 하지 않으신 분들은 구글 크롬을 먼저 다운받으셔서 설치를 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구글 크롬 다운 받기 -> https://www.google.com/intl/ko/chrome/browser/

위의 링크에 들어가셔서 Chrome 다운로드를 클릭을 하시면 크롬을 다운받으시고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설치를 완료하시면 구글 크롬이 익스플로러와 같은 형태로 나타나게 됩니다. 크롬도 익스플로러에서 접속할 수 있는 모든 사이트에 접속이 가능합니다. 익스플로러는 무거운 반면에 크롬은 가벼운 느낌이 납니다. 한 마디로 표현을 하자면 "날씬하다" 입니다.

구글을 설치를 완료하였으면 [트위터 - www.twitter.com/
]에 접속을 하셔서 로그인을 하시길 바랍니다.


트위터에 가입하신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시고 로그인을 클릭을 하세요. 아직까지 계정이 없으신 분들은 하나 가입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로그인 하신 분들은 위와 같이 트위터 메인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프로필 사진을 바꾸고 싶으시면 오른쪽 상단에 가보시면 톱니바퀴 모양이 있을 것입니다. 톱니바퀴를 더블 클릭을 하여 주세요.
 


톱니바퀴에 있는 메뉴에서 설정을 클릭하여 주시면 설정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설정화면은 위와 같은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사용자 아이디(로그인 아이디) 및 이메일 주소 등 여러가지 개인의 정보를 바꾸실 수 있는 곳입니다. 프로필 사진을 바꾸실려면 프로필에 더블 클릭을 하세요.


프로필 화면으로 넘어왔으면 프로필 사진을 바꾸실려면 오른쪽에 사진 옆에 사진 변경 버튼을 클릭을 하시면 여러분이 원하시는 사진으로 바꾸세요.


원하시는 사진으로 바꾸시고 프로필 화면 맨 밑으로 내려가보시면 변경사항 저장하기 버튼이 맨 아래 끝에 있습니다. 변경사항 저장하기 버튼을 클릭을 하시면 여러분이 바꾸신 사진으로 프로필 사진이 변경이 되어 있을 것입니다. 트위터 프로필 사진 바꾸는 것은 누구나 쉽게 따라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거에요. 이 포스팅이 여러분에게 소중한 정보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트위터나 온라인 쇼셜 미디어에 관련된 포스팅은 꾸준히 할 예정입니다. 오늘 하루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