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보드추천/원목보드추천 저렴한 자석화이트보드

핫딜|2013. 5. 2. 06:00
화이트보드추천/원목보드추천 저렴한 자석화이트보드


일반 가정에서 흔히 스케쥴 관리나 포스트잇을 붙일 때 화이트보드를 많이 쓰기도 하는데요. 집 안에 화사하게 꾸밀 수 있는 데코용으로도 각광을 받고 있는 것이 화이트보드입니다. 사무실에서 흔히 많이들 보셨을 법한 화이트보드 보다 자유자재로 다양한 재료로 꾸밀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에요. 누구나 쉽게 예쁘게 화이트보드를 꾸미실 수가 있습니다.


인터넷을 둘러보다가 가격 할인이 비교적으로 많이 되는 곳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화이트보드를 구입을 하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정보입니다.

자석 화이트보드 20% 할인 구매가능한 곳


빈티지한 느낌이 나는 화이트보드는 자석기능이 있어서 메모나 낙서 외에 사진이나 메모를 자석으로 부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잘 써지고 잘 지워진다는 것이 예전에 사용하던 화이트보드와 전혀 다릅니다. 화이트보드를 많이 사용되고 있는 가정, 학원이나 어린이집 등 메모판이나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누구나 가지고 싶어하는 제품 중에 하나입니다.

 


화이트보드 색깔이 비교적으로 다양하게 있습니다. 집 안이나 사무실의 취향에 맞게 사용을 하셔도 무난합니다. 밝은 계통의 색상의 화이트보드는 집 안 전체 분위기를 살려내고 화사함을 자아냅니다. 색깔별로 분위기가 멋스럽게 나는 것도 있습니다.



여러가지 색상이 있는 반면에 크기도 제 각각입니다. 소형, 중형, 대형의 사이즈가 있으며 본인이 원하는 사이즈로 선택을 하셔도 꾸미는거만 잘 꾸미신다면 깔끔하고 예쁘게 보일 수가 있습니다. 칠판형, 컬러보드, 화이트보드, 철망형 등의 종류가 있습니다.


화이트보드 타입별로 각각의 구성품이 종류별로 들어있어서 개성있고 예쁘게 꾸미고자 하시는 분들은 마음 껏 솜씨를 화이트보드에 발휘를 하실 수가 있어요. 예쁜 소품을 가지고 위의 사진과 같이 아이디어와 상셩력을 더하신다면 나름대로의 추억으로 만드실 수도 있습니다. 꾸미기 나름인 만큼 소중히 다루어 주어야 되는 것도 중요하네요. 아이들에게도 재미있는 놀이도구가 될 수 도 있고, 칠판에 원하는 것을 그릴 때에 표현력이 키워지고 창의력이 높아집니다. 아이의 상상력을 키워주는 도구가 되기도 합니다. 유용하게 사용을 한다면 절대 바꿀 수 없는 값진 보물이 되기도 합니다.


화이트보드를 소개해드렸는데 마음에 드셨나요?ㅎ

화이트보드를 통해 여러분만의 기록을 남겨보세요. 기록 말고도 사진으로 추억을 남기셔도 좋아요. 꿈의 보드도 좋은 방법이고, 간단한 스케쥴 관리도 약간씩은 해보시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네요.

화이트보드는 20%나 할인이 되는 29,440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저렴하게 구입을 하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네요. 즐거운 쇼핑되시길 바래요^^

☞ click! 자석화이트보드 구매 가능한 곳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