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소설 - 감염된 세계 4

인터넷 생활|2013.04.20 06:00
좀비소설 - 감염된 세계 4

드디어 주말이군요. ㅎㅎ 앞으로 며칠 간은 연재를 안할 계획입니다. 다른 포스팅들도 밀려 있어서 다른 포스팅도 같이 하면서 연재를 할려고 합니다. 좀비소설 자체가 쓰기 약간은 어렵긴 한데 다른 작가분이 쓰신 좀비소설을 읽어보니 예술 그 자체입니다. 생동감있고 액션감이 있습니다. 그런 좀비소설이야 말로 현 시대의 대표적인 영화를 버금가는 좀비소설인 것 같습니다. 아직은 초보이지만 언제 대작소설을 쓰고 싶네요. 책쓰는 거에 관련된 거에 관심을 가져야 겠네요.
좀비는 이제 등장시킬려고 합니다. 흥미진진하게 돌아가고 있네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좀비소설 - 감염된 세계 4

글쓴이 : 황금너구리

아시아 이글스 군사동맹 결성하다

때로는 고난과 역경을 겪기 마련이다.
지금은 힘들다고 고민할 필요는 없다. 시간이 해결 해준다.


현 시간 부로 아시아 이글스에 체결된 국가들은 전쟁준비를 실시하고, 중국이 어느 쪽으로 주로 공격을 하는지 미리 사전에 파악한 후에 공격을 안하는 지역을 일부 소수의 병력으로 공격을 한 뒤에 단기간 동안 점령하는 것으로 계획되어 있다. 중국의 바로 아래 대만은 전쟁 출정준비가 완료된 상태이고, 일본의 상륙함에 대만군 일부 병력을 이동시키고, 남은 병력을 가지고 대만본토를 방어를 한다. 티베트는 일부 시민군을 저항군에 편입을 하고, 인도로 부터 전쟁물자를 제공 받는다. 예비 통일한국은 티베트, 위구르, 일본, 몽골, 러시아가 중국을 공격을 하면 그 뒤에 단독적으로 동북3성의 중국군을 공격을 한다. 나머지 국가들은 일단 공격을 하는 국가측에 전쟁물자 및 병력을 지원을 한다.


전쟁은 차츰 차츰 준비화 되어가고 중국군도 이미 완벽하게 준비가 된 상태이다. 아직은 테러 공격을 많이 받아 약간의 허술한 면이 보이지만 어느 샌가 다시 복구하기 마련이다. 중국군도 아시아 이글스의 공격에 대비해 철저히 군사력을 배분하여 배치하였다. 특히나 방공망을 재정비하고, 전략미사일을 은폐하였다. 기타 생화학무기는 아직은 사용을 고려하지 않고 있다. 중국 내에서도 반발이 심하다. 특히나 환경단체에서는 생화학무기를 사용을 하지 말라고 시위를 매일 벌이고 있다. 심지어 나체 퍼포먼스까지 벌이고 있는 실정이다. 그걸 본 중국정부는 경찰 병력을 동원해 시위에 진압을 하고 체포하기에 이르렀다.

중국은 현 시간 내로 비상사태체제로 돌아가는 셈이다. 주민들은 일정량의 식량 및 의식주에 필요한 것을 각 도시마다 중심지에서 각 각의 인원에 맞게 배급을 받고, 신분증도 반드시 가지고 있어야 된다. 중국 내에 있는 방공호 안에 모든 시민들을 안전하게 대피를 시키고, 지하벙커에 중국 고위층 간부 및 정치인들은 벙커에 숨기도 하고, 일 전에 미리 해외로 망명하는 사태도 벌어진다. 중국부자들은 이미 중국을 거의 떠나간 셈이다. 해외에 미국이나 독일, 프랑스, 스위스, 호주, 남미, 중동에 망명을 신청을 하였다. 남아 있는 건 정부와 군대, 공무원, 시민, 등 다양한 사람들이 남아있다. 소수의 부자들도 애국심이 있어서 남아있기로 하였다.

전쟁이 드디어 조금씩 시작이 되었고, 중국에 아시아 이글스의 공격이 차례대로 들어오고 있다. 다급해진 중국군은 우왕 자왕 대열을 흐틀려지고 이탈한 중국군도 발생을 하고 있다 이미 뻔한 전쟁이지만 중국군이 도저히 이길 수 없는 전쟁이다. 하지만 남아있는 군사력으로 방어하기 급급하기에 이르렀다. 많이 점령된 상태는 아니지만 어느 정도의 골고루 군대를 재배치를 하고 있다. 중국 남쪽 본토에 상륙한 대만해병대 및 특수부대는 중국의 주요 도시에 군대를 공격을 하고 있다. 때 마침 대만육군은 중국군과 교전을 벌이고 있는 상황이다. 러시아는 중국의 동쪽을 공격을 하였다. 동쪽이라면 동북 3성이 있는 곳이기도 하다. 여기에 통일한국군도 막 도착을 하였다. 옛 고구려를 회상을 하는 시간인 것 같다. 광개토대왕비 주위에 한국군대를 배치하였고, 나머지 통일한국군은 남아있는 중국군과 전투를 벌이고 있다. 몽골은 내몽골 자치구에 절반의 병력으로 공격에 들어갔다. 몽골의 징기스칸의 후예인지 전투도 정말 예술이다. 

중국의 상황이 날로 갈 수록 악화되고 있고, 점점 영토를 내어주는 꼴이 되어가고 있다. 중국은 절대로 항복할 기세를 보이지 않는다. 끈질기다. 남은 병력으로 저항을 계속 하고 있다. 이 시각 미국에서는 무언가 의심스러운 환자들이 발생하고 있다. 조류독감인지는 모르지만 미국 시민들은 주의하고 있다. 정부에서도 긴급히 절대 새 주위에 접근을 하지 말라고 뉴스 속보를 내었다. 무슨 이유 때문인지 모르지만 일부 바이러스에 걸린 시민은 병원에서 격리가 된다. 격리된 인원 일부 중에는 광견병 형태로 사람을 물어 뜯을려고 한다. 난감한 병원직원 및 의사들은 어쩔 줄 몰라하지만 환자들을 최대한 신경을 쓴다.

미국 군대는 바이러스 의심지역에 배치되고 방역을 전체적으로 실시를 하고 있는 상태이다. 정부에서 제일 우려하고 있는 것은 바이러스에 의심되는 시민들이 해외로 미리 나갈 수도 있다는 것이다. 자세한 상황은 모르지만 일부 새와 접촉한 시민들은 미리 미국을 떠난 시민들도 있었고, 여행을 다니는 여행자들은 유럽 및 아시아, 아프리카 등지로 여행을 다녀오곤 했다. 바이러스가 언제 발발할지는 모르지만 몸에 잠복기간이 있고, 미리 일전에 치료를 받으면 되는데 의사들도 자세히 알 수 없다는 것이다. 혹시나 잘못될까봐 불안감을 감추지는 못하지만 오히려 언론에서는 중국 및 아시아 이글스의 전쟁상황을 생중계하고 있다. 마침내 통일한국군은 동북3성을 수복을 하였다는 뉴스기사가 나왔고, 옛 고구려의 기상을 회복하는 삼족오 깃발을 백두산에 개양을 하고, 조선족을 포용하는 식의 정책을 만들고 있다.


좋은 소식통들이 여기저기 오가고 있다. 중국은 이미 통일한국에게 항복을 한 상태이다. 동북3성에 있는 중국군부대는 무장해제를 하고 일부 전쟁무기는 통일한국에 반환되었다. 무장해제된 중국군 일부는 몰래 탈출을 하여 중국 게릴라 조직에 편성이 되기도 하고, 남은 중국군에 잔류하게 된다. 아예 남은 인원은 동북3성에서 지내고 있다. 망가진 도시들을 복구를 하고 있다. 티베트는 독립을 할려고 중국정부에 시위를 계속 하고 있고, 얼마 전에 위구르군은 중국군과의 전투에서 큰 승리를 자축을 기념하고 있다. 연이어 미국 주요 뉴스 보도에서는 이스라엘이 이란에 대한 핵공격을 감행한다는 속보가 나왔다. 이스라엘도 여전히 불리해지고 있는 상황이다. 미국정부는 이스라엘에 핵을 사용하지 말라고 하지만 정작 미국 본토는 바이러스 때문에 군대 조차 마음대로 이동시킬 수 없는 상황이다. 태평양에 있는 미군기지는 즉시 이스라엘을 향해 3개의 항모전단을 보내었다.

이란은 무슨 속셈인지 모르지만 다른 아랍국가들과 동맹을 맺은 상태이다. 이스라엘 편을 들어주는 아랍국가는 없는 것 같지만 터키와 이라크는 중립상태다. 터키와 이라크는 평화를 원하고 있다. 단지 전쟁을 일어나지 않게 바랄 뿐이다. 심각해지고 있는 미국의 의심되는 바이러스는 전 세계의 화재거리가 되고 있다. 단지 전쟁 중인 국가는 그게 화제인지 무엇인지 제대로 알 정황이 없다. 전쟁 속보를 보느라 정신이 없고 대피하기 바쁘기만 하다. 통일한국의 서울은 이미 비상사태를 예보해두었다. 중국군이 서울에 핵공격을 감행한다는 소식이 있다. 핵을 격추할 수 있는 미사일은 한국군이 자체적으로 개발을 하였지만 사용을 해본 적이 전혀 없다. 만약 핵 투하시에 미리 투하되기 전에 격추를 할 수 있는 미사일을 사용하는 것은 이번의 최고의 기회다. 이 것을 실패하면 서울 및 경기도 지역은 핵폭탄으로 인한 쑥대밭이 되어 버린다. 통일한국 정부는 긴급히 통일을 하고, 북한과 남한의 군사력을 통합하였고, 중국의 핵공격에 서울 및 통일한국 전 지역에 방공망 구축을 새로이 하고 있다. 핵 격추 미사일도 중간 중간에 배치를 해두었고, 공군전력은 비상시에 해당 도시에 집중 정찰 및 적 전투기 격추 임무를 맡았다.

미국의 괴바이러스 감염자 몇 명이 발생하였다. 주요 특징은 사람을 물고, 문 상태에서 피에 체액이 묻으면 감염이 되는 식이다. 영화를 보는 것 같지만 더 이상 영화를 보는 것은 아니다. 다급해진 미국 정부는 군대를 미국 본토로 돌리게 된다. 시민들은 두려움과 공포에 떨고 있다. 이미 미국 본토를 떠날 준비를 하는 각 도시 시민들도 있고, 차들은 고속도로에서 밀리고 있는 상황이다. 미국정부는 국민들을 안심시키려고 애써 노력을 하고 있고, 온라인 SNS에서는 실시간으로 바이러스 감염자에 대한 이야기를 단 시간에 빠르게 전달되고 있다. 스마트폰으로 확인을 할 수가 있어서 그 다지 불편함이 없다. 한 편 멕시코에서도 캐나다에서도 바이러스 감염자들이 서서히 나오고 있는 추세이다.

각 국 정부는 격리 지역 및 군대를 바이러스 의심지역에 배치를 할 것을 명령을 내렸고 이윽고, 군대는 각 도시에 배치되게 된다. 만약을 대비해서 최후의 전투를 치를 예정이다. 영화에서 보던 생물체를 실제로 눈으로 보게 되는 셈이다. 아직도 나는 믿겨지지가 않는다. 지금은 통일한국의 최북단 동북 3성의 한 마을에서 잠시 여행중에 있다. 사람들은 화기애애하고 순수하기만 하다. 아직도 못 둘러본 곳이 많아 여기 저기 사진찍기에 여념이 없고, 맛집에서 맛있는 것을 먹고 있다. 오랜만에 느껴보는 고구려의 맛인 것 같다. 정확히 무슨 맛인지 알 턱은 없지만 동북3성을 회복한 이상 고구려의 기상이 숨어들은 셈이다. 음식에서도 고구려의 우수한 음식의 맛이 날 것으로 착각이 든다. 난 그런 착각에 빠진 셈이다. 옛 조상님들은 정말로 행복하실 것 같다. 꿈 만 같은 동북 3성을 회복을 하고 연해주까지 통일한국영토로 편입이 된 이상 통일한국은 신흥 초강대국으로 급 부상하고 있다.

댓글()
  1. Favicon of https://aazz.tistory.com BlogIcon [블루오션] 2013.04.20 10:5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즘에 바이러스라는 드라마도 하는데요.
    님의 소설도.. 흥미롭네요 ㅋ

  2. Favicon of https://nimpopoyes.tistory.com BlogIcon 톡톡 정보 2013.04.20 12:1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재미있게 잘 보고 갑니다. 가상이 현실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3. Favicon of https://happymanagers.tistory.com BlogIcon 해피 매니저 2013.04.20 14:2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드뎌 좀비 바이러스가 등장하는 군요.
    더 흥미로워 지겠는데요...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4. Favicon of https://hansik07.tistory.com BlogIcon Hansik's Drink 2013.04.20 15:3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흥미진지 하네요~ ^^
    재밌게 보고 간답니다~

  5. Favicon of http://aduyt.tistory.com BlogIcon 어듀이트 2013.04.20 17: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덕분에 잘 보고 간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6. Favicon of http://life-lineup.tistory.com BlogIcon +요롱이+ 2013.04.20 17: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흥미롭게 잘 보고 갑니다^^
    아무쪼록 기분좋은 주말이 되시길 바랍니다!

  7. Favicon of http://plmoknn.tistory.com BlogIcon 단버리 2013.04.20 18:2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보고 간답니다~
    오늘도 행복하시길 바래요~

  8. Favicon of https://imrich.tistory.com BlogIcon 리치R 2013.04.21 03:5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좀비~ ㅋ
    계속 올려주세요. 잘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