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베란다 청소에 좋은 다이슨 청소기

핫딜|2015. 5. 1. 23:23

효과적인 베란다 청소에 좋은 다이슨 청소기

  

이제 슬슬 여름을 준비를 해야 될 계절이 오는 군요. 꽃 들은 이 무렵에 예쁘게 많이 피기 시작을 하는데 가끔씩 황사가 있는 날은 창문을 열어 놓기가 애매할 때가 있어요.

 


 

 

 

최근에 뉴스에서 보다 싶히 미세먼지가 날이 갈 수록 많아지기도 하고 얼 마 만큼 있는지 예측을 하기가 사실상 쉽지가 않습니다. 너무 입자가 작아서 그렇기도 하고 우리 몸에 들어오게 되면 천식, 염증 폐렴 발병율이 높고 초미세먼지가 혈액을 통해 들어가면 우리 몸에 암을 유발할 수가 있는 아주 위험한 것입니다.


오늘 아침에 좋은아침이라는 방송프로그램을 보게 되었는데 여기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베란다 청소를 효과적으로 하는 방법에 대해 나왔어요. 여기서 나온 청소기가 바로 다이슨 초 미세먼지 청소기라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찾고자 하는 청소기이기도 하고 저도 얼마 전에 구입을 한 거라 청소를 할 때 유용하게 사용을 하고 있어요. 덕 분에 전 보다는 집 안이 깨끗하고 청결해졌네요.ㅎㅎ 일반 청소기 보다는 다이슨 미세먼지 청소기가 좋은지에 대해 비교를 해보도록 해요.



 

 

 

초미세먼지 필터란?

 

초미세먼지는 공기 중에 떠있지 않습니다. 조사에 따르면 바닥이나 시트커버는 물론 집안 곳 곳에 쌓이게 된답니다. 깨끗하게 제거하기 위해 효과적인 청소가 중요합니다.

 

일반 진공청소기로 청소를 하게 되면 갈라진 틈새에 먼지를 남길 수가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아울러 기기가 제대로 밀폐되지 않거나 필터링이 제대로 작동 되지 않는다면 세세한 입자들은 다시 공기중으로 배출이 될 수가 있습니다.


허나 다이슨 유선 청소기라면 밀폐구조와 영구필터 사용으로 인해 PM0.3크기의 미세먼지까지 99.99%까지 잡아내는 놀라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중에 팔고 있는 것 보다는 효과적입니다. 또한 먼지봉투를 사용을 하지 않고 세척이 가능한 영구필터를 사용하기에 추가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이 정도의 비교라면 다이슨 청소기가 훨씬 신뢰가 가게 될 것이에요~! 현재 사용을 하고 계시는 분들의 평이 좋아서 저도 꾸준히 사용을 하고 있어요. 더군다나 필터를 갈지 않고 물로 씻기만 하는 편리함으로 인해 비용이 전 보다 절감이 되어서 좋아요ㅎㅎ

 

다이슨으로 부터 지원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