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좋아하는남자향수는 매력적인 아프리모 페로몬향수

핫딜|2018. 5. 16. 17:06

여자가좋아하는남자향수는 매력적인 아프리모 페로몬향수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데일리로 많이 사용을 하는 향수이자 여성분들이 좋아할 수 있는 향을 가진 특별한 향수가 있습니다. 남자향수 제품으로 은은하고 프레쉬한 느낌이 있습니다. 실제로 특별한 향수를 클럽 및 여대에서 블라인드 테스트를 한 결과는 네추럴한 느낌의 향기가 난다거나 비누향기가 나는 은은한 향기라는 점이 공통점입니다.



무엇보다 자연스러운 향기가 좋습니다. 여자가좋아하는남자향수는 매력적인 아프리모 페로몬향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여자가좋아하는남자향수는 매력적인 아프리모 페로몬향수

여자가좋아하는남자향수는 매력적인 아프리모 페로몬향수


아프리모 페로몬향수는 여성분들이 좋아할 수 있는 남자의 향기, 감성적인 부드러움으로 설레임을 주는 듯한 향기를 가졌습니다. 은은하고 캐추얼하고 영한 남자를 떠올리게 합니다. 이성에게 끌릴 수 있는 향수라면 아프리모 페로몬 향수를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페로몬향수


후각적으로 예민할 수 있는 여자들은 향기 하나 만으로도 호감도의 높이가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다른나라에서도 여성분들이 아프리모 향수를 맡았을 때에 매력적인 향기, 섹시한 향기라고 느끼게 하는 향수입니다.


브랜드 스토리

브랜드 스토리


아프리모는 라틴어로 처음의라는 의미를 가졌습니다. "영혼과 마음을 훔치는 향기"의 슬로건으로 남성과 여성의 취향을 차별화 하여 이성 혹은 주변의 모든 사람에게 페로몬과 같은 향기로 호감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성에게 가장 매력적으로 보이고자 남성과 여성의 감정을 제품에 솔직하게 표현해낸 것이 특징인 브랜드입니다.


브랜드 테스트


아프리모 제품은 고객에게 만족도 높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오프라인에서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을 합니다. 이를 통해 얻은 다양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여 화장품 개발에 반영을 합니다. 여자들이좋아하는남자향수 아프리모 페로몬향수는 첫 인상에 큰 영향을 줍니다.


아래는 여자가좋아하는남자향수는 매력적인 아프리모 페로몬향수 관련글입니다. 유기농 히비스커스 분말, 앙키캔들라지자, 바다민물 원투낚시대 18종 세트, 땡처리닷컴 일본 5개 주요도시 인기호텔, 반디앤루니스 화장품특가 정보는 알뜰쇼핑에 유용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세요~!


향수 디자인

페로몬향 정말 효과가 있을까?

페로몬향 정말 효과가 있을까?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할 수 있는 페로몬향이 효과가 있는지에 대한 여부입니다. 한 번쯤은 어떠한 냄새를 통해 과거의 기억이나 추억을 떠올린 경험이 있습니다. 이 현상은 프루스트 현상으로 오감 중에 가장 예민하고 기억에 오래남는 감각기간이 후각입니다.



즉 얼굴에 코에 해당합니다. 숨을 들이 쉴 때 내 쉴 때에 어떠한 냄새를 맡을 수 있습니다. 미국의 럿거스 대학의 연구에 따르면 좋은 향기는 사람을 적극적으로 행동하게 만든다는 기록이 있을 만큼 페로몬 향은 효과가 있습니다.


연애감정

이성에게 호감


향기는 첫 인상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후각이 즉시적인 감정변화에 영향을 미치는 감각기간입니다. 후각이 연애감정 유발에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설문조사 중에 향기로 인해 이성에게 호감을 느낀 경험에 대해 남성, 여성의 공통적으로 있다가 80%가 넘습니다. 그만큼 향기가 이성에게 있어 긍정적인 영향이 있습니다.


아프리모 향수가 필요한 순간

아프리모 향수가 필요한 순간


아프리모 페로몬향수는 많은 사람들이 선호할 수 있는 향수입니다. 평소에 자신감이 부족하거나 이미지 변신이 필요할 때 사용을 하기도 합니다. 특히 중요한 미팅을 앞두고 있다면 하나 정도 마련해두는 것도 좋아요.


자신감


첫 소개팅이 있는 날에 긍정적인 인상을 남기고 싶을 때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 더욱 더 가까워 지고 싶은 연인이라면 페로몬향수를 추천을 합니다. 아래 링크에서 페로몬향수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아프리모 향이 지속되는 시간

아프리모 향이 지속되는 시간


향수 종류마다 향이 지속되는 시간이 다릅니다. 아프리모 향은 최대 7 ~ 8시간까지 지속이 됩니다. 오랫 동안 향기가 남는 가성비 좋은 향수입니다. 향수 등급도 3단계로 나누어 집니다. Top Note, Middle Note, Base Note입니다.


향기등급


Top Note는 상쾌한 향기로 시선을 강탈하는 상쾌한 향기입니다. Middle Note는 프레쉬함이 유혹적인 꽃의 은은한 향기입니다. Base Note는 신비로운 나무의 따뜻한 향기입니다. 처음 접할 수 있는 향수 등급이지만 아프리모 퍼퓸만의 등급이니 향수 지속시간에 대한 궁금증을 알아보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향수 보관 및 사용방법

향수 보관 및 사용방법


향수를 구매를 한 후에는 집에 보관할 때에 그늘지고 통풍이 잘 되는 곳에 보관을 하여야 합니다. 영하온도에 보관을 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되도록이면 흔들리지 않도록 보관을 하여야 합니다. 흔들어져 공기와 접촉하게 되면 향이 변질이 될 수 있습니다. 사용 후에는 뚜껑을 반드시 닫아야 합니다.


향수보관방법


향수를 사용하는 방법은 체온이 높은 곳 및 맥박이 뛰는 손목, 귀 뒷쪽이나 머리카락에 뿌려주면 은은한 향기가 퍼집니다. 옷, 머플러, 넥타이 등 10cm 간격을 두고 뿌려주면 오랜 시간 동안에 향기가 지속이 됩니다.


남자향수 3종 + 텀블러 증정 이벤트

남자향수 3종 + 텀블러 증정 이벤트


매년 5월이면 성년의 날이 있습니다. 성인이 되는 날이기도 합니다. 5월 이벤트 남자향수 3종 + 텀블러 증정 이벤트가 있습니다. 기존의 소비자가는 194,000원에 149,000원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향기로운 당신


남자향수 3종은 오리지널 남성향수, 미드나잇 남성향수, 핫스터프 남성향수로 각 각의 가진 향의 매력이 다양합니다. 아프리모 향수를 알아보고 계신다면 이 번 기회에 이벤트를 통해 저렴하게 구매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오리지널 남성 향수

미드나잇 남성 향수

핫스터프 남성 향수

텀블러


향수 3종을 구매를 하면 텀블러 증정을 하니 텀블러에는 음료, 과일 모두 보관을 할 수 있습니다. 환경호르몬이 없어 친환경적입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남자향수 3종 구매 이벤트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페로몬향수를 찾고 계신다면 참고하세요~!!



연인

커플

향수 사용시 주의사항

아프리모 향수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