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로 돈벌기 리더스cpa로~

핫딜|2015. 1. 24. 17:09

블로그로 나도 돈을 벌 수 있다면?? 실제로 블로그를 통해 돈을 벌고 있고 오래 전 부터 해오던 방식입니다. 블로거라면 한 번 쯤 관심을 가질 만한 정보입니다. 내 블로그를 통해 나의 수익을 연결할 수 있다면 정말 큰 기쁨일 수도 있습니다.



  

사이트가 하나 있는데 리더스CPA라는 사이트입니다. 소개를 해드리자면 각 각의 관심있는 분야의 머천트(예:다이어트, 대출, 자격증, 재테크 등)를 홍보를 하여서 문의가 들어오면 나의 수익으로 연결이 되는 방식입니다. 어찌 보면 간단하게 보일 수도 있습니다.

 

  

현재 리더스CPA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분들의 수익을 보면 엉첨 놀라실 거에요. 누적수입만 보더라도 거의 억대 가까이 정도가 됩니다. 꿈이 아니라 현실로 가능하다는 이야기입니다. 블로그를 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리더스CPA를 한 번 도전을 해보는 것도 좋은 경험입니다.


 

블로그를 운영 말고도 카페를 운영을 하시는 분들도 하실 수 있으니 회원수가 많은 카페라면 좋을 듯 합니다. 처음 블로그를 운영을 하시더라도 크게 걱정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그에 맞는 홍보자료도 제공이 되니 크게 어려움이 없으실 거고 Q&A 게시판에도 관련된 글 들이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실거에요. 각 각의 머천트 마다 단가가 다르니 꾸준히 하면 그에 대한 보상이 옵니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있어서 관심있는 분야가 있다면 프로모션 해보는 것도 수익에 플러스 되니 두 마리 토끼를 잡는 셈입니다. 초보 블로그라도 상관이 없습니다. 누구나 하실 수 있습니다. 리더스CPA사이트 및 블로그로 돈 벌기 전문 사이트도 같이 아래에 링크도 남겨두겠습니다.

블로그 수익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좋은 정보입니다.

 

리더스CPA ☞ http://leaderscpa.com

블로그머니 ☞ http://blogermoney.com/

 

위의 바로가기를 클릭을 하시면 사이트로 이동이 됩니다.

 

홍보배너링크

댓글()